
[bnt뉴스 이린 인턴기자] 그룹 위너와 아이콘의 프로젝트 필름 ‘디멘션(dimension)’이 베일을 벗었다.
9월7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WINNER & iKON - PROJECT FILM ‘dimension’’이라는 타이틀로 약 2분간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4일 프로젝트 흑백 포스터 공개 이후 드디어 베일을 벗은 ‘dimension’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비장미 있는 영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흑백 영상으로 제작된 이번 프로젝트 필름은 초반부 무언가에 쫒기듯 달려가는 위너, 아이콘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멤버들은 필사적으로 달려 나가며 무언가를 향해 도망친다. 그리고 후반부, B.I가 차원을 넘는 문을 지나 결국 억압, 획일화된 것들을 상징하는 TV를 깨버림으로써 멤버들이 이 모든 것을 넘어서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
이번 프로젝트 필름은 위너의 컴백과 아이콘의 데뷔를 앞두고 형제그룹 위너와 아이콘 멤버들이 함께 출연한 것으로 ‘dimension’, 즉 ‘차원’이라는 뜻을 담은 필름의 제목처럼 두 팀이 새로운 차원의 미래를 열어갈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위너와 아이콘이 각각 어떤 모습으로 가요계에 새로운 흐름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