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박형식-임시완, 완벽한 연기돌의 완벽한 스킨케어

입력 2015-09-08 09:00   수정 2015-09-14 08:26


[최수진 기자] 이승기, 박형식, 임시완 이 세 명의 공통점이 뭘까. 이제는 가수보다 연기자라는 네임이 더 어울리는 완벽한 연기돌이라는 점이다.

이들은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연기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뿐만 아니라 훤칠한 키와 다부진 몸매,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외모도 그들의 매력포인트다.

특히 어느덧 남자도 관리하는 소위 맨즈 그루밍 시대가 도래한 지금 이승기, 박형식, 임시완 세 남자의 피부 또한 그들의 외모를 한층 빛나게 해준다. 꼼꼼한 피부관리를 통해 그들과 같은 피부 미남으로 거듭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먼저 수분보충에 신경써야 한다. 남자의 경우 여자보다 피부 속 수분이 현저히 적다. 더욱이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더욱 건조해진다.

피부에 수분공급이 원활이 이뤄지면 맑은 피부톤은 물론 피부 건조로 인한 주름과 노화를 예방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때문에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줄 수 있는 제품을 꼼꼼히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세안 후에는 보습기능이 있는 에멀전이나 크림을 사용해준다. 수분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면 얇게 여러 번 덧발라주고 수분 에센스나 세럼을 사용해 주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또 수분을 충전해 줄 수 있는 마스크팩을 이용해주는 것도 좋다. 만일 마스크팩 사용이 귀찮다면 수분크림을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만들어준 뒤 두껍게 바르고 자면 수면팩과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남자의 경우 흡연이나 음주, 스트레스로 인해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거나 과로나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눈 아래 다크서클이나 전반적인 피부톤이 칙칙해 보일 수 있다.

눈을 비비는 습관을 멀리하고 눈의 혈액순환을 활발히 할 수 있는 눈가 전용 팩을 사용하거나 페이스 오일을 이용해 부드럽게 눈가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좋다.
 

01 비오템옴므 토탈 리차지 아이 롤온 마사지 효과기 있는 신개념 롤온 타입의 아이세럼. 인삼 추출물, 카페인, 구아라나의 3중 에너지 복합체와 비타민, 활성 스파 플랑크톤 등의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증진시켜 피로한 눈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02 아마란스 메사린 올인원 세트 스킨, 에멀전부터 아이크림과 팩까지 여덟가지 기능을 갖춘 올인원 크림으로 피부의 미백과 주름을 개선해 피부의 나이를 거슬러 동안으로 만들어 주는 제품. 인삼추출물과 홍삼추출물, 산삼배양근추출물 등 여러 성분들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윤택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03 겔랑 수퍼 아쿠아 시트 마스크 극심하게 건조한 기후에서도 살아남는 사막 장미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효과적인 노화방지 기능을 선사해 수분과 탄력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마스크.

04 랩시리즈 오일 컨트롤 훼이스 워시 고농축 폼 타입의 모공청소 세안제로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먼지, 오염물, 과도한 피지를 제거해 화사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출처: 아마란스, 비오템옴므, 겔랑, 랩시리즈,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U>
</U>▶ 꽃미모로 올킬! 예쁜 남자의 조건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U>
</U>▶ [스타뷰티 줌인] 여진구-이기광-김민재, 남자들의 ‘스트롱 메이크업’ 스타일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