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업계, 여성 건강 응원하는 '핑크빛 물결' 이어져

입력 2015-10-19 11:41  


 자동차업체들이 10월 '유방암의 달'을 맞아 여성 건강 캠페인을 펼쳤다. 여성 운전자 비율이 높아지면서 여성을 위한 보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는 모습이다.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한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대회에 금호타이어와 불스원이 동참했다. 금호는 4년, 불스원은 2년 연속 참가다. 각사 임직원이 마라톤대회에 참여하는 건 물론 홍보보스를 마련하고 모금활동을 진행했다.






 금호타이어는 판매점에서 기부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1월20일까지 소비자가 타이어 구매 후 5,000원을 기부하면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회사측은 기부금 전액과 타이어 판매수익 일부를 합산, 연말에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불스원은  10월중 주력상품 3종에 핑크리본 한정판을 출시하고 판매수익금 일부를 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금은 유방암 예방 운동과 저소득층 치료 등에 쓴다.





 
 한편,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지난 17~18일 200여 명의 모녀를 서울 신사전시장에 초청, 유방암 예방 클래스 '핑크 워리어스 클래스'를 열었다. 이 행사는 포드의 유방암 인식 증진과 예방지원 프로그램이다. 현직 유방암 전문의가 강사로 나서 의학상식과 유방암 예방법 등을 소개하고, 유방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클래스를 진행했다.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유방암에 대해 얘기하는 문화를 조성, 효과적인 예방과 치료로 이어지도록 모녀를 대상으로 행사를 마련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볼보차, S60 크로스컨트리 출시
▶ 현대차, 고효율 친환경 제품으로 승부수
▶ 자동차와 드론의 결합, 린스피드 '이토스'
▶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제주에서 빌려보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