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신곡] 윤종신-테이-신기남-박근쌀롱, 그 사람의 옆모습

입력 2015-10-20 19:00  


[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카페 한 구석 누군가 홀로 앉아있다. 유리 창 밖을 내다보기도 하고 핸드폰을 만지작거린다. 노트를 펼쳐 무언가를 써내려가다 다시 창밖을 내다본다. 이내 울리는 진동에 놀라 핸드폰을 확인하지만 진동벨의 울림이다. 그리고는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커피를 가지러 간다. 유리창에 남아있는 그의 옆모습에 빗방울이 맺힌다.

윤종신 ‘기억의 주인’

가수 윤종신이 ‘월간 윤종신’ 10월호를 발매했다.

‘기억의 주인’은 개봉 10주년을 맞아 재개봉하는 영화 ‘이터널 선샤인’(감독 미셸 공드리)을 모티브로 만든 곡이다.

‘텅 빈 내 기억이 외로워/그 아무도 없는 걸/그럴 리가 없는데/내 전부가 사라져’라는 가사는 헤어진 연인과의 기억을 지우지만 더욱더 아픈 마음을 표현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린다.

일상의 언어로 형언할 수 없는 것을 표현해내는 윤종신만의 화법은 감탄을 자아낸다.

테이 ‘그리운 날에는’

가수 테이가 5년 만에 신곡 ‘그리운 날에는’을 발표했다.

‘그리운 날에는’은 ‘다줄거야’로 큰 사랑을 받은 작곡가 조규만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오케스트라와 호소력 짙은 테이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오랜 기다림 속에 돌아온 테이의 이번 신곡이 그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충분한 만족을 안겨줄 전망이다.

테이의 컴백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원하며 그의 컴백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신기남 ‘달콤한 설렘’

싱어송라이터 신기남이 첫 미니 앨범 ‘마이 로맨틱 레시피(My Romantic Recipe)’를 선보였다.

타이틀 곡 ‘달콤한 설렘’은 오랜 친구로 지냈지만 어느 순간 자신도 모르게 느껴버린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 곡이다.

‘눈빛 그 표정 말투 하나도/달라 보여 오 왜 이럴까/하늘거리는 니 뒷모습도/귀에 꽂은 머리칼도’란 가사는 리스너들에게 막 시작하는 사랑의 풋풋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신기남의 ‘달콤한 설렘’이 사랑을 시작하는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에 울림을 주길 바란다.

박근쌀롱 ‘집으로(Way Home)’

재즈 프로젝트 밴드 박근쌀롱이 두 번째 정규 ‘현재의 발견’을 발매했다.

타이틀 곡 ‘집으로(Way Home)’은 보컬의 담백하고 따뜻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곡이다.

박근쌀롱은 그들만의 감성적인 재즈언어로 일상의 소재를 담백하게 담아냈다.

따뜻함을 선사하는 박근쌀롱의 음악이 대중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 (사진출처: 윤종신 ‘2015 월간 윤종신 10월호’, 테이 ‘더 뉴 저니(THE NEW JOURNEY)’, 신기남 ‘마이 로맨틱 레시피(My Romantic Recipe), 박근쌀롱 ’현재의 발견‘ 앨범 재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