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손민호 “배우 주지훈 닮았다는 말, 들을 때마다 감사해”

입력 2015-10-22 16:48  


[안예나 기자] 다른 모델들에 비해 키는 조금 작지만 비율이 좋고 표정이 풍부해 유난히 눈에 띄는 모델 손민호가 bnt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소년과 남자 사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손민호가 가진 묘한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총 3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 그는 네이비 스웨트 셔츠에 톤다운 오렌지 컬러 아우터를 매치, 화이트 오버올로 소년다움을 어필했다.

이어진 콘셉트에서 손민호는 트렌디한 페이즐리 셔츠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탁월한 보디 프로포션과 훌륭한 표정 연기로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탄성을 이끌어냈다고.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스트라이프 슈트로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재킷 사이로 보이는 근육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화보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bnt뉴스가 만난 손민호는 모델이란 단어로는 부족한, 그야말로 다재다능 손민호였다.

“과거 그저 옷을 좋아하는 평범한 아이”였다고 밝힌 그는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업로드한 사진을 보고 소속사 대표님이 쪽지를 보내왔다”며 캐스팅 일화를 공개했다.

기억나는 촬영으로는 “최근 연속으로 2번 촬영했던 배두나 누나와의 촬영”을 꼽으며 “호흡이 잘 맞았던 것만큼 결과물도 남매처럼 잘 나왔다”고 전했다.

이어 “원래 팬이었던 정준일 뮤직비디오에서 첫 주연 역할을 맡았다”며 “준일이 형 팬들이 ‘성공한 덕후’라고 한다”며 웃음을 띠었다.

또 어반자카파 ‘둘 하나 둘’ 뮤직비디오에서 파트너였던 모델 이성경은 “뮤직비디오 속 모습과 똑같다”며 “실제 연인이라 생각하며 작업했다”고 말했다. 

웹드라마 ‘옐로우’에서 박하라는 캐릭터로 연기에 도전한 그는 “평소 친하던 동갑내기 모델 조민호을 비롯해 함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진경, 여혜원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끝마쳤다”고 밝혔다.

친한 연예인으로는 고준희, 손담비, 유아인을 꼽으며 “특히 평소 좋아하는 배우인 유아인 형이 화보 좋다고 칭찬해줬을 때 짜릿했다”고 고백했다.

닮고 싶은 사람으로는 배우 이정재라 전하며 출연해보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은 ‘라디오 스타’, ‘런닝맨’이라 말했다. 그는 “모델 데뷔 8년 차지만 할 때마다 새롭고 재미있어, 오래오래 모델 일 하고 싶다”고 앞으로의 모델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기획 진행: 안예나
포토: bnt포토그래퍼 김연중
슈트&스카프: 에트로
헤어: 에이컨셉 김상우 디자이너
메이크업: 에이컨셉 은지 팀장
장소협찬: 소설 호텔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앞치마 입는 여자들… 어때요?<U>
</U>▶ [패션블로거’s] 남자의 센스는 발끝부터, 스니커즈가 정답!<U>
</U>▶ 15 F/W 패션 키워드 ‘체크’에 주목할 것!<U>
</U>▶ [패션★시네마] ‘늑대소년’ 속 박보영의 소녀 감성 자극하는 복고풍 스타일링 A to Z<U> </U>
▶ [패션블로거’s] 커플 스니커즈 스타일링 정석<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