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11월 기념일 대비 ‘특가 & 증정 프로모션’

입력 2015-11-11 09:12  


[최우진 기자] 다가올 수능과 빼빼로데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그 동안 공부로 쌓인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버리고 성인으로 거듭날 준비를 앞둔 이들에게 마련된 맞춤 프로모션으로 많은 시선이 집중될 예정. 특히 빼빼로데이와 겹쳐 11월 뷰티 브랜드에서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SNS 및 브랜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특가로 잇(it) 아이템을 구입해보자.

더샘, ‘에코소울 키스버튼 립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더샘이 베스트셀러 ‘에코소울 키스버튼 립스’ 사용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응답하라 인스타그래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코소울 키스버튼 립스’의 주력컬러 완판 등 키스버튼 립스 전라인의 꾸준한 인기와 뜨거운 고객 사랑에 힘입어 더샘에서 마련한 고객감사 이벤트로 오리지널, 매트, 팝, 크리스마스 에디션 등 키스버튼 립스 전라인 중 1가지 이상 사용 고객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더샘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참여는 ‘에코소울 키스버튼 립스’의 발색컷 혹은 파우치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후 인스타그램 URL을 더샘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11월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2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바비 브라운, ‘클렌징 데이’ 이벤트 실시


바비 브라운이 11월11일 전국 20개 매장에서 ‘바비 클렌징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11일 단 하루 브랜드 매장에서 당일 7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12월 출시 예정인 ‘하이드레이팅 리치 크림 클렌저’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받은 ‘하이드레이팅 리치 크림 클렌저’의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0명을 추천해 립밤 SPF15 정품을 증정하는 소셜 미디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촬영한 제품 이미지 및 해시태그 (#바비브라운 #수분마스크클렌저 #하이드레이팅리치크림클렌저)와 함께 간단한 사용 소감을 올리면 된다. 당첨 발표는 11월25일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네피트,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 진행


베네피트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본격적인 연말 파티 시즌을 맞이해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12월17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사전에 예약만 하면 누구나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론 브랜드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블러셔, 틴트, 틴트밤, 아이라이너 등을 이용해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를 눈가에 붙여 보다 돋보이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블링 브라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 예약은 콜센터 또는 브랜드 전국 매장을 통해서 가능하며 메이크업 서비스는 약 30분 소요된다.

아비노, 싱글족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실시


아비노가 싱글족의 취향을 겨냥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셜커머스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싱글족의 삶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메마른 몸과 마음을 촉촉하게 케어하는 보습제, 스트레스까지 말끔히 지워주는 클렌저, 마음이 편안해지는 릴렉스 타임을 위한 바디로션 등 취향과 상황에 맞춘 뷰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아비노는 ‘스트레스 릴리프 바디로션’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 성분이 함유되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고보습 제품으로 라벤더, 일랑일랑 오일 및 카모마일의 은은한 아로마향이 바쁜 일상에 지친 싱글족들에게 편안한 힐링타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리소닉, 수능맞이 ‘미아1 스튜던트 킷’ 특가 프로모션 진행


클라리소닉이 수능을 맞아 오는 11월12일, 13일 양일간 ‘미아1(Mia1) 스튜던트 킷’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이틀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클라리소닉 공식 판매 온라인 몰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나이에 제한 없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아1 스튜던트 킷’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미아1 모델은 60초 T-Timer 및 자석 충전식 배터리 구성 스펙을 가진 컴팩트한 페이스 전용 제품으로 여린 피부를 가진 10대 청소년과 진동클렌저 입문자를 위한 추천 클렌징 기기이다. ‘60초의 마법’으로 불리는 클라리소닉은 손보다 6배 더 뛰어난 ‘물살 모공 샤워’ 클렌징으로 메이크업 및 피부 속 노폐물을 꼼꼼하고 부드럽게 클렌징 하며 피부결과 톤, 일시적 모공축소, 유수분 밸런스 유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완화해준다.

키엘, ‘키엘의 날’ 기념 뉴욕 항공권 이벤트 진행


키엘이 뉴욕에서 공식 지정한 ‘키엘의 날’을 맞아 11월12일까지 뉴욕 왕복 항공권 증정 등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엘의 날’은 한 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지역 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온 키엘의 가치 있는 행보를 기리기 위해 뉴욕시가 매년 11월12일로 공식 지정한 기념일이다.

이번 뉴욕 ‘키엘의 날’을 기념해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1등 2명에게는 키엘의 본고장 뉴욕을 직접 방문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키엘의 ‘립밤 #1 망고’와 ‘울트라 훼이셜 밤’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사회 공헌 프로젝트로 위트 있는 디자인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국내에서도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나간다. 키엘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후 1천 원 이상을 기부한 고객 전원에게는 비욘드 클로젯의 ‘패치 도그 클러치’를 증정하며 이를 통해 모아진 금액은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U>
</U>▶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스타뷰티 줌인] 조여정-김새론-제시카, 아기 피부 3人 메이크업 스타일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