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차예련-김호진, 상위 1% 쇼윈도 부부의 리얼한 민낯

입력 2015-11-20 08:17  


[bnt뉴스 김희경 기자] ‘화려한 유혹’ 차예련과 김호진의 사랑법이 화제다.

11월17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에서는 차예련(강일주 역)과 김호진(권무혁 역)의 전혀 다른 사랑법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가족의 압박으로 정략결혼을 하게 된 두 사람은 상위 1% 쇼윈도 부부로,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여 마치 잉꼬부부인 것처럼 행동하지만 실제로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지 못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다.

태평양 일보 사주이자 아버지 권수명에 의해 강석현 가에 스파이로 들어가게 된 무혁은 일주를 순수한 사랑으로 시작했지만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일주 때문에 삐뚤어진 사랑 표현을 하며 시청자들의 섬뜩함을 자아내고 있다.

일주가 사랑하는 형우에 대해 극도의 질투심과 열등감을 느낀 무혁은 형우의 죽음을 사주하는 등 자신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잔인한 계략을 펼치며 극의 긴장감을 주도하고 있다.

반면 자신이 죽도록 사랑하는 남자 형우를 위해 내키지 않는 정략결혼까지 감내한 일주는 자신에게 사랑을 갈구하는 무혁에게 혐오감을 드러내며 근처에도 못 오게 하고 있다. 일주는 자신에게 맹목적인 사랑을 퍼부으며 집착하는 무혁과 이혼을 결심한 상황.

하지만 형우를 향한 일주의 집착 역시 예사롭지 않다. 어렸을 때부터 형우와 은수와의 애틋한 사이를 질투하던 일주는 아버지까지 속이고 덫을 놓아 은수를 위험에 빠뜨리는가 하면, 형우가 자신을 복수의 도구로 사용했다는 사실을 알고 옥상에서 투신까지 시도하면서 무혁 못지않은 강한 집착을 드러내고 있다.

제작진 측은 “쇼윈도 부부의 리얼한 민낯을 연기하는 일주,무혁 커플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 주 방송될 ’화려한 유혹’ 15, 16회에서는 일주가 자신을 위해 모든 것을 다 바치는 순정남 무혁의 마음을 나쁘게 이용할 예정이다.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메이퀸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