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완전체 컴백을 앞둔 그룹 팬텀 신곡 ‘확신을 줘’ 뮤비 티저가 공개됐다.
11월27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공식 유투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공개한 팬텀 신곡 ‘확신을 줘’ 티저 영상에는 여주인공으로 걸그룹 크레용팝 엘린이 출연해 이전에는 선보인 적 없는 성숙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의 기대치를 한껏 끌어 올렸다.
팬텀 멤버들이 지난 1년간 개별적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각자의 시간을 가지면서 틈틈이 준비한 이번 신곡 ‘확신을 줘’는 개성 있는 팬텀 멤버 3명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펑크 힙합 곡으로, 이전까지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오랜만에 컴백하는 팬텀을 위해 선뜻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해준 크레용팝 엘린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팬텀에게 있어서 지난 1년은 그룹을 벗어나 멤버들이 개별적 커리어를 쌓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신곡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1년이라는 시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팬텀 신곡 ‘확신을 줘’가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팬텀 신곡 ‘확신을 줘’는 내달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