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풍성한 혜택이 쏟아진다! 연말 뷰티 프로모션

입력 2015-12-04 15:30  


[임미애 인턴기자] 거리에 눈이 쌓이고 하얀 발자국이 새겨지는 계절이 돌아왔다.

손과 발이 시리고 두텁게 입은 옷 사이사이로 찬 바람이 스며드는 12월. 추운 계절 지갑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사하는 것은 기본이고 단 하나뿐인 향수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인기 브랜드 아이템이 최대 50% 할인 판매되며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오일 세트가 30% 저렴한 가격에 확인 가능하다. 첫 구매 고객을 포함한 모든 소비자에게 선물이 증정되며 유명한 식당과 함께 열리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용카, ‘연말 맞이 이벤트’ 진행


용카가 2015년 마지막을 기념하며 현대H몰에서 풍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2월 한 달간 브랜드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베스트 고객 10명에게 와이스파 커플 관리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지인 혹은 연인과 19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아로마 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특별한 기회를 제공받는다.

더불어 ‘아로마틱 캔들’과 ‘에너자이징 오일’ 등 3가지로 구성된 ‘바디 오일 기프트 세트’ 구매 시 ‘아로마틱 캔들’이 증정되며 1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프리미엄 벨벳 파우치’를 선사한다.

라로슈포제, ‘아우치 이벤트’ 진행


라로슈포제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겨울철 피부 고민을 위해 ‘일상 속의 아우치, 시카플라스트가 필요한 순간’ 이벤트를 12월4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시카플라스트 아우치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거칠어진 손, 연약한 아기 피부 등 5가지 고민에 대한 대처법 및 ‘시카플라스트’ 제품을 확인한 뒤 경험 후기를 남기면 된다. 경험담을 SNS에 올린 후 URL을 남기거나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추첨을 통해 ‘시카플라스트 아우치 케어 박스’(10명)와 ‘시카플라스트 라방 B5 클렌저’ 정품(20명) 및 ‘시카플라스트 밤B5’ 정품(20명)을 증정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 ‘시카플라스트 밤B5’과 ‘오 떼르말 스파워터’를, 선착순 1000명에게 ‘시카플라스트 밤B5’를 선사한다.

올리브영, ‘50% 겨울 세일’ 실시


올리브영이 12월2일부터 6일까지 트렌드 결산과 동시에 겨울 뷰티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
 
2015년 대표 소비 키워드는 자신을 꾸미는 것에 가치를 두고 아낌없이 투자하는 포미족이다. 이에 맞춰 브랜드는 더모코스메틱, 색조, 뷰티 디바이스, 저자극 헤어케어, 그루밍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기획 및 제공한다. 

특히 2014년 대비 44% 성장한 색조라인은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아이템을 선보이며 키스미, 케이트, 레브론, 등 메이크업 브랜드가 참여한다. 더불어 뷰티 디바이스 ‘클렌슈어’와 ‘올리브영 4D 모션 브러시’가 파격가에 제공되며 메디힐, 미쟝센, 페이스인 페이스 등 인기 브랜드도 50% 까지 할인한다.

닥터 브로너스, ‘최대 30% 할인 이벤트’ 진행


닥터 브로너스가 주요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브랜드 세일’을 12월6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베스트셀러 ‘매직솝 238ml’ 5종과 ‘매직솝 475ml’ 8종,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오가닉 멀티밤’ 등을 최대 30% 할인된 파격가에 확인 가능하다. 역대 최대 할인율을 자랑하는 브랜드 세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진행되며 상황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세안부터 바디 샤워까지 가능한 멀티 클렌저로 올리브오일과 호호바 오일이 고농축돼 있다.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각질과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이다.

토니모리, ‘뉴트라 에너지 특별 이벤트’ 진행


토니모리가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스킨케어 라인’ 230만 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뉴트라 에너지 균일가전’을 12월4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라인’은 아르간 열매에서 추출한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함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특히 지친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고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탄력을 높여준다.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강력 보습 크림으로 최대 124시간 수분을 유지해주는 강력한 크림이다. 이번 이벤트는 온, 오프라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일인 구매개수가 1개로 제한돼 있다.

센틀리에, ‘맞춤 향수 공방’ 론칭


센틀리에가 홍대점 매장에서 나만의 향수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센틀리에 맞춤 향수 공방’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맞춤 향수 공방’은 프랑스 최고의 향 베이스와 전문적인 브랜드 노하우로 하나뿐인 나만의 향수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퍼퓸 디자이너에게 퍼퓸에 대해 배우면서 취향에 따라 제작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참가 비용이 존재한다.

더불어 맞춤 향수를 만들기 위해 좋아하는 향기와 컬러 등에 대한 사전 설문조사가 진행된다. 이후 12가지 프랑스산 베이스 중 하나를 고르고 12가지 애딕티브 향 중 2~3가지를 선택해 향수를 제작하고 컨셉에 맞춰 자유롭게 네이밍 하면 된다.

폴라초이스, 장진우 식당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 실시


폴라초이스가 장진우 식당과 함께 ‘스킨 퍼펙팅 8% 아하 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3일부터 진행한다.

‘스킨 퍼펙팅 8% 아하 젤’은 8% 글리콜릭산이 안정적으로 배합돼 최상의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각질 제거제로 피부 표면의 묵은 노폐물을 제거해 칙칙하고 거친 피부결을 환하고 매끄럽게 변화시킨다. 또한 피부에 활력을 주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 주며 잡티 및 건조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탈리안 프렌치 스타일의 레스토랑 마틸다, 캐주얼한 가정식을 제공하는 장’S 키친, 재즈 비스트로 컨셉의 그랑블루에서 식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U>
</U>▶ 김효진-윤아, ‘센스 UP!’ 공항 패션뷰티 스타일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2015 bntworld K코스메틱 10대 연말 기획2] K코스메틱, 중국 대륙에서 다시 쓴 신화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