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10분 안에 끝낸다! 퀵 메이크업

입력 2015-12-22 10:00  


[정아영 기자] 약속 시간에 늦었거나 1분 1초가 귀한 출근 준비 시간에도 메이크업을 포기할 수 없는 당신.

우리의 소중한 시간을 아껴줄 LTE급 부스터들을 미리 장만해두자. 정신없는 와중에도 기필코 메이크업을 사수하는 당신을 위해 있는 힘껏 제 기능을 발휘해 줄 것이다.

똑똑한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간단하게 끝내는 스피드 메이크업을 위한 팁을 제안한다.

1. 한 번에 끝낸다


금쪽같은 시간을 바르고 흡수시키고 또는 말리는데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여러 기능을 한 번에 발휘하는 제품을 선택하자. 2가지는 기본, 3가지 이상의 기능을 겸비한 제품들이 우리의 시간을 아껴줄 것.

추천 제품1 엔투바이리엔케이 래디언스피니셔- 세럼, 자외선 차단제, 프라이머 3가지를 동시에 해결해 주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단계 줄여준다.

추천 제품2 아벤드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화장이 쉽게 들뜨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어 대충 슥 베이스를 칠해도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2. 완벽하게 끝낸다


급히 하는 메이크업일지언정 대충은 없다.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 결점 없는 피부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하기 위한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하니 눈여겨볼 것.

추천 제품1 베네피트 롤러래시- 뷰러가 필요없는 기특한 마스카라. 뷰러 없이 바로 발라줘도 풍성한 컬링을 완성해준다.

추천 제품2 블리블리 매직윈드 립앤아이 하이브리드 컨실러-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에 동시 사용이 가능한 멀티 컨실러. 촉촉한 브러시와 부드러운 스틱 텍스처로 나뉘어 있어 필요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3. 빠르게 끝낸다


한 번의 터치로 빠른 동시에 공들여 메이크업 한 티를 낼 수 있는 제품으로 파우치를 채워 넣을 것.

추천 제품1 블리블리 레드스틸- 그저 슥 바르기만 해도 입술에 생생한 컬러를 선사해 메이크업의 완성을 이끌어 내는 립스틱. 겹쳐 바를수록 컬러가 살아나는 제품이다.

추천 제품2 어반디케이 네이키드2-아이섀도우, 쉐딩, 아이브로우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멀티 아이템. 기본적이고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팔레트로 필요한 용도에 알맞게 골라 쓸 수 있다.
(사진출처: 블리블리, 아벤느, 어반디케이, 베네피트, 리엔케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U>
</U>▶ [뷰티이벤트] 비너스(Venus) 아이템에 특별한 혜택을 더하다
▶ 임산부의 고민거리, 미운 튼살 해결책은?<U>
</U>▶ [#스타 #헤어] ‘응답하라 시리즈’ 주인공들의 여심 저격 헤어스타일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