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지상렬 “북한 여성, 결혼 상대자로 성격 너무 좋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12-29 16:54  

[bnt화보] 지상렬 “북한 여성, 결혼 상대자로 성격 너무 좋아”


[김민수 기자] 최근 TV조선 ‘모란봉클럽’, MBN ‘황금알’, 채널A ‘구원의 밥상’ 등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개그맨 겸 MC 지상렬이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사람 냄새 풀풀 나는 진짜배기 지상렬. 평소 강아지 아빠라고 불릴 정도로 강아지에 대한 애정이 가득했다. 특히 아픈 유기견을 위해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다는 그는 마음이 따뜻한 ‘진짜 남자’였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니트와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고 그 위에 그레이 톤의 코트를 걸쳐 위트 있는 남자를 표현했으며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은은한 카키컬러의 코트와 함께 화이트 터틀넥 니트에 청바지를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그레이와 레드 컬러의 조합이 어우러진 수트를 착용해 댄디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

화보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유치원에 다닐 때부터 개그맨이 되겠다고 생각했었다며 “당시 인천에 로얄 백화점이라고 있었다. 그때 이기동 선생님이 사인회를 하는데 그 모습이 정말 멋있었다. 그래서 나도 저런 사람이 되겠다고 그때부터 생각했던 것 같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오랜 방송생활을 해온 그는 “내 스타일이 ‘오늘에 충실하자’ 이런 마인드다. 보통 개그맨들은 MC 한번은 해봐야 된다는 생각을 한다. 그리고 정말 훌륭한 친구는 코미디만 하는 개그맨 강성범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항상 반가워 해주는 친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물질적으로는 도움을 받은 적은 없지만 정신적으로 도움을 준 남희석, 이계인 형님, 손범수 형님, 개그맨 동료, 재석이나 준하, 형돈이, 홍철이, 강호동 친구 그리고 돌아가신 故조경환 형님에게 정말 고맙다”고 전했다.

특히 자신이 살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말들 중 ‘어디 가서 불편한 사람이 되지 말자’와 ‘새치기 하지 말자’라며 “내 생각인지는 몰라도 내 지인들과는 서로 관계가 좋은 것 같다”고 자신의 신념을 보여줬다.

이어 자신이 MC를 맡고 있는 TV조선 ‘모란봉클럽’에 출연한 북한여성에 대해 “똑순이처럼 틀림없고 의리가 있다. 그리고 북한 여성보다 남한 여자가 더 예쁘다”며 “현재 내가 솔로지만 결혼상대로 북한여성 성격이 좋다고 본다”고 북한여성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자신의 성격이 원래는 무뚝뚝한 스타일이다며 “JTBC ‘님과 함께’ 프로그램을 하면서 여자들은 어떤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등 조금은 알게 되었다”고 전했다.

자신의 조카가 아이를 출산해 할아버지가 됐다는 그는 “결혼 할 상대가 있으면 바로 한다. 그리고 내가 언제쯤 하겠다고 말하면 그게 되나(웃음)”며 평소에는 “시간 날 때 운동을 한다. 웨이트도 하고 요즘에는 복싱을 하는데 운동이 끝나면 체육관 관장님이랑 영화를 보러 갈 때도 있다”고 말했다.

운동을 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며 “멋있게 늙을 준비를 하고 있다. 50대 넘어서 멋이 풍기기 시작하면 20~30대와 비교할 수가 없다”고 자신이 운동을 하는 이유를 밝혔다.

반려 동물을 사랑하는 그는 “강아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내가 강아지 아빠인 것을 다 알고 있다. 그리고 상근이가 재작년에 희귀병으로 죽었다. 좋은 일 많이하고 갔다”며 “현재는 상근이 아들 상돈이를 키우고 있다”고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죽기 전에 반려동물들을 위해서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다. 아프거나 떠돌아다니는 강아지들이 있으면 너무 안타깝다. 그래서 웬만하며 내가 전부 흡수하고 싶다”며 “강아지들이 수술을 하면 수술비가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애완동물도 보험처리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50대 후반이 되면 지상렬 쇼를 하고 싶다며 “40~80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토크쇼를 한번 해보고 싶다”고 자신의 목표를 전했다.

기획 진행: 김민수
포토: bnt포토그래퍼 김연중
의상: 이정기서울
헤어: 라뷰티코아 청담본점 홍민 디자이너
메이크업: 라뷰티코아 청담본점 경연 디자이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 공항패션, 이런 Bag 어때요?
▶ “12월을 기다렸어!” 겨울에 더 빛나는 체크 활용법
▶ [Holiday Style] 스타일에 맞는 백 고르기
▶ 팔색조 매력, 블랙 패션 스타일링
▶ 무심한 듯 시크한 놈코어룩, 스타일링 아이템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