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그룹 신화 멤버 신혜성 솔로 앨범 패키지 이미지가 공개됐다.
12월29일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신혜성의 신보 ‘딜라이트(Delight)’ 앨범 패키지 이미지를 공개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딜라이트’ 팩샷에는 분홍 스웨터를 입고 있는 신혜성과 앨범 가득 담아낸 파스텔톤의 핑크빛 구성품이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총 64페이지 가량의 포토북 등 추가 구성품 등을 공개해 신혜성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울러 신혜성은 최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이제 정말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다. 추운 계절과 어울리는 분위기의 곡으로 곧 찾아 뵐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는 컴백 소감을 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신혜성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솔로 가수로서는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오랜 시간 신혜성의 색다르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음반 발매 후 방송과 공연을 통해 많은 팬 분들을 만날 예정이니 신혜성의 솔로 활동에 많은 성원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 새 미니앨범 ‘딜라이트’는 2016년 1월1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5일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