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0.05
(71.54
1.78%)
코스닥
924.74
(5.09
0.5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나인뮤지스 ‘경리-민하’ 뷰티 스타일링 보물찾기

입력 2016-01-06 11:44  

[안예나 기자] 멤버 모두 완벽한 보디 프로포션을 자랑하는 걸그룹이 있다. 바로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손성아, 소진, 금조로 이루어진 나인뮤지스. 이들은 용감한 형제와 만나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의 왕성한 활동을 마무리하며, 2016년 멤버 개개인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아쉬움을 남긴 활동 중 유독 돋보였던 bnt와 진행한 화보. 경리와 민하는 일명 ‘여신미모’를 뽐내며 내추럴한 매력을 방출했다.

이들은 170CM의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화보에 임해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유독 돋보이는 경리와 민하의 미모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그들의 일상생활도 엿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뷰티 스타일링 팁을 얻어보자.

#경리


남심을 사로잡는 뇌쇄적인 눈빛과 물오른 미모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인뮤지스의 경리는 평소 자신의 일상을 담은 셀카 업로드로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무대 위에서의 모습은 물론, 대기실과 사적인 공간에서 찍은 사진들 속에서 그만의 매력을 또다시 확인할 수 있다.

경리의 메이크업에서 도드라지는 것은 컬러 톤을 맞춘 일자 눈썹, 비비드 립, 원 컬러의 포인트 네일. 눈썹 컬러와 헤어 컬러의 톤을 맞추면 한층 더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이는 경리의 고양이처럼 길게 뻗은 아이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것.

또한 비비드한 립 컬러는 섹시한 느낌을 한층 더 살리게 해주며 피부는 더욱 깨끗하게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

이에 정돈된 손톱에 하나의 컬러로 색을 칠한 뒤, 포인트 디자인을 더해주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민하


데뷔한지 6년이 지났지만 최근 출연한 ‘마리텔’이 첫 개인활동이었음을 밝힌 나인뮤지스 민하는 털털하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유난히 여자 팬들이 많은 민하는 인스타그램 속 다양한 메이크업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메이크업 속 유독 빛나는 그의 뽀얀 피부는 모두의 워너비. 얼굴을 하얗게만 하는 것이 아닌 전체적인 피부 톤을 밝게 하는 것이 그만의 비결.

Editor Pick

경리와 민하처럼 빛나는 외모를 가지고 싶다면 구비해야 할 몇 가지 ‘잇’ 아이템이 있다. 누구나 다 아는 아이템이 아닌 정말 보물 같은 아이템은 무엇일까.


1 바이레미떼 드레스퍼퓸 스타일에 품격을 높여주는 것은 향기가 아닐까. 아기 같은 슈가파우더향, 상큼한 시크릿 레이디향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하자. 이는 여자들의 필수품.

2&3 베이스코트 네일 / 탑코트 네일 손에 컬러를 바르고 싶을 때 꼭 필요한 베이스코트와 탑코트 네일. 이는 어떠한 컬러를 바르든 놓쳐서는 안 된다.

4 바이레미떼 워터 클렌저 클렌징이 중요하다는 것은 모든 이들이 다 아는 사실. 마스카라까지 한 번에 해결되는 클렌징은 밝은 피부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다.

위 4가지 아이템만으로 경리와 민하를 따라잡을 수는 없겠지만, 지금 당장 따라 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 작은 뷰티 스타일링 센스를 놓치지 말고 올해 빛나는 외모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보자.
(사진출처: 바이레미떼, bnt뉴스 DB, 경리 인스타그램, 민하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임산부 뷰티 상식 123!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임산부의 고민거리, 미운 튼살 해결책은?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무파라벤 마스크 팩’ 무조건 좋을까? 성분을 확인하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