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신혜성 새 솔로 앨범 타이틀곡 ‘로코 드라마’ 티저 영상이 오늘(7일) 공개된다.
1월7일 공개될 신혜성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딜라잇(Delight)’ 타이틀곡 ‘로코 드라마’ 티저 영상은 감각적이고 화려한 연출로 신화 이민우, 그룹 인피니트, 블락비 등의 뮤직비디오 작업한 임성관 감독이 참여해 흑백 톤의 시크한 카리스마와 강렬한 색감의 영상미로 신혜성의 상반되는 매력을 동시에 담아냈다.
그간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정통 발라드 위주의 음악을 선보였던 신혜성이 티저 영상을 통해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솔로로서는 처음 시도하는 댄스 퍼포먼스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혜성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딜라잇’은 타이틀곡 ‘로코 드라마’를 포함한 총 5곡이 수록돼 있으며, 신혜성은 이번 타이틀곡 ‘로코 드라마’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변신이 돋보이는 댄스 퍼포먼스로 그 동안의 솔로 활동과는 색다른 느낌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로맨틱한 매력의 댄스 퍼포먼스를 시도하며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신혜성의 또 다른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신혜성의 새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 1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딜라잇’을 발표 예정인 신혜성인 오늘(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뮤직에서 타이틀곡 ‘로코 드라마’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