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V.O.S가 오늘(11일) 오후 8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라이브로 앨범 수록곡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1월11일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V.O.S 새 앨범 ‘리:유니온, 더 리얼(RE:Union, The Real)’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더불어 브이앱을 통해 라이브로 수록곡을 먼저 들려줄 예정으로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앞서 V.O.S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그 사람이 너니까(이하 ’그.사.너‘)’의 30초 티저 영상 공개 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신곡 ‘그.사.너’는 삶에 지쳐 저마다의 이유들로 무게를 지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길었던 공백만큼 멤버들의 감성과 진솔한 감정이 담길 전망이다.
또한 이날 미리듣기를 통해 이전에 공개하지 않았던 또 다른 타이틀곡 ‘그날’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라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V.O.S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e.one의 곡 역시 포함돼 한층 성장한 V.O.S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V.O.S는 이달 13일 새 앨범 ‘리:유니온, 더 리얼’의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4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발매 예정이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