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에스비(ESBEE) 가요계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2월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스비 데뷔 싱글 앨범 ‘노래하고 싶어’ 음원이 공개된다.
에스비는 신혜성, 범키, 휘성,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등의 곡에 작곡가로 활동했으며 최근에는 이루펀트, 자메즈, 베이식 등 래퍼들과 함께 보컬로 작업하며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이번 에스비 데뷔 싱글 ‘노래하고 싶어’는 에스비와 그룹 팬텀 키겐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곡.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그리고 때로는 오직 너 하나만을 위해 노래하고 싶다는 진솔한 노랫말을 몽환적인 비트에 실어 웰메이드 알앤비곡으로 완성시켰다. 여기에 팬텀 멤버 한해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며 에스비 데뷔에 힘을 보탰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에스비는 데뷔 전부터 음악씬 프로듀서들에게 인정받은 알앤비 싱어송라이터다. 키겐이 설립한 독립 레이블 KOREAN ROULETTE과 브랜뉴뮤직과의 합작 형태로 제작해 선보이게 됐다”며 “인터넷 방송을 모티브 삼아 버벌진트, 한해, 키겐이 우정 출연해 완성된 뮤직비디오 역시 신곡 ‘노래하고 싶어’ 메시지를 담아냈다. 가수로서 첫 발걸음을 떼는 에스비에게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비가 직접 작사, 작곡한 데뷔 싱글 ‘노래하고 싶어’는 오늘(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