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런거야’ 견미리-전노민-김정학, 품격 있는 카메오 군단의 등장

입력 2016-03-03 11:31  


[bnt뉴스 김희경 기자] ‘그래, 그런 거야’ 배우들의 압도적인 존재감이 예고된다.
 
3월5일 방송될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 거야’(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에서는 이순재, 강부자를 비롯해 양희경, 노주현, 송승환, 정재훈, 홍요섭, 김해숙, 임예진, 김정난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 속에서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견미리, 전노민, 김정학 등 ‘그래, 그런거야’를 위해 특별출연을 감행,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세 사람은 제작사의 카메오 요청에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출연을 결정, 김수현 작가와 손정현 PD에 대한 신뢰와 우정을 드러냈던 것. 지난 작품에서 김수현 작가, 손정현 PD와 인연을 맺었던 세 사람은 ‘그래, 그런거야’를 향해 열렬한 응원을 보내며 흔쾌히 특별출연에 응했다.
 
특히 견미리는 2012년 방송됐던 김수현 작가의 ‘무자식 상팔자’에서 신새롬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터. 전노민은 김수현 작가의 작품인 ‘사랑과 야망’을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기 시작했고, 김정학은 손정현 PD의 2011년 연출작 ‘보스를 지켜라’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돈독한 관계를 맺었던 바 있다.
 
견미리와 전노민은 극중 배우 지망생인 이나영(남규리)의 선배 연기자로, 김정학은 드라마 감독으로 변신, 방송국 커피숍에서 마주치는 상황을 연기했던 상태. 짧은 분량이었지만 세 사람은 ‘베테랑’배우들 답게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일사천리로 촬영을 이어갔다. 짧지만 임팩트 넘치는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어벤져스 카메오 군단’ 명성에 걸맞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더욱이 견미리, 전노민, 김정학은 김수현 작가, 손정현 PD의 ‘그래, 그런 거야’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며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해 현장의 온도를 상승시켰다. 세 사람은 촬영 후에도 대본을 들고 인증샷을 찍거나 현장 스태프들과 기념사진을 완성하는 등 ‘그래, 그런 거야’를 향한 팬심을 감추지 않았던 것.
 
그런가하면 견미리는 “김수현 선생님 작품에 잠깐이나마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특별출연에 응한 소감을 말한 후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고 있는 작품이어서 더욱 뜻깊고 앞으로도 응원의 마음을 담아 본방사수 하겠다”고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전노민은 “김수현 선생님 작품에 꼭 함께하고 싶었는데 ‘그래, 그런거야’에 참여하게 되어 큰 기쁨으로 생각한다”며 “다음 김수현 선생님 작품에는 출연자로 함께하고 싶다”는 바램을 전했다. 또한 김정학도 “손정현 PD님과의 인연으로 참여하게 됐는데 김수현 선생님 작품이어서 더 영광이고 기뻤다”며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돼 불러주신 손정현 PD님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진심을 밝혔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견미리, 전노민, 김정학은 연기력은 말할 것도 없고,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펼치는 배우들인 만큼, 이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만으로도 작품의 클래스를 보여준다 할 수 있다”라며 “함께 해주신 세 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그래, 그런거야’의 카메오 릴레이가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래, 그런 거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삼화 네트웍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