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화이트데이, 행복한 찬스가 찾아온다!

입력 2016-03-07 15:05  


[임미애 기자] 새로운 시작과 달콤한 화이트데이로 가득 차 있는 3월.

3월14일 설렘과 행복이 가득한 하루가 기다리고 있다. 솔로는 수줍은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두근거리고 커플은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생각에 행복한 화이트데이. 이에 맞춰 당신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된다.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한 뷰티 레슨부터 사탕과 함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깜짝 프로모션까지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참여 가능하다. 그 외 놓칠 수 없는 행복한 찬스를 소개한다.

닥터지, ‘김지원의 뷰티 레슨’ 이벤트 진행


닥터지가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3월20일까지 전속 모델 김지원의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출연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태양 앞에서도 자신 있는 피부 만들기’를 테마로 구성됐으며 뜨거운 자외선과 외부 유해 요소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미모를 가꾸기 위해 기획됐다. 100% 당첨 퀴즈,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뷰티 레슨 동영상 시청 후 퀴즈를 맞힌 정답자 전원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답자 중 10명을 선정해 브라이트닝 업 선 정품이 추가 증정되며 당첨자는 3월22일 온라인몰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불가리, ‘옴니아 파라이바’ 메가 아웃포스트 이벤트


불가리 불가리 프래그런스가 3월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4일부터 14일까지 롯데 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며 ‘옴니아 파라이바’를 비롯한 옴니아 콜렉션 체험 공간과 흥미로운 이벤트가 준비됐다. 방문 하는 모든 고객은 ‘옴니아 콜렉션 5ml 미니어처 샘플’을 받을 수 있고 ‘1.5ml 샘플 증정 인스타그램 사진 인증’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추첨’ 이벤트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파라이바 캔디’가 매일 30분께 증정되며 12일에서 14일 화이트데이 기간 동안은 ‘플라워 부케’가 추가로 마련돼 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세계 최초 헤어 컬러 서바이벌 ‘온라인 컬러트로피’ 개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세계 최초로 온라인 기반 헤어 컬러 서바이벌 대회 ‘온라인 컬러트로피’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전문 미용인과 관련 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일반 소비자들도 참여할 수 있다. 4월30일까지 1차 미션인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염모제를 활용한 컬러 시술 과정을 사진으로 촬영해 업로드하면 대회 접수가 완료된다.

이후 투표와 전문가들의 심사로 7월 말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수상자들에게는 ‘2016 로레알 비즈니스 포럼’ 참가와 유럽 및 아시아 연수 기회, 컬러리스트를 위한 100만 원 상당의 교육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바이오-오일, 화이트데이 기념 깜짝 이벤트 진행


바이오-오일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깜짝 이벤트’를 3월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바이오-오일을 선물해주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고 이에 대한 기대와 소감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3명에게는 ‘바이오-오일 125ml 정품’과 ‘화이트 데이 캔디 세트’가 주어지며 2등 1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샘플 키트’ 2주 분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3월10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생기발랄 새내기 메이크업 HOW TO
▶ ‘뮤뱅’ 출근길, 우주소녀 “핑크하고 러블리하게”
▶ 뷰티에디터 추천! 2016 화이트닝 아이템 BEST3
▶ ‘미세스 캅2’ 김성령-임슬옹-김범의 헤어스타일 인사이드
▶ 장나라-김혜수-유진 ‘뱀파이어 동안미녀’ 비법 공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