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죽음 맞은 고반장 ‘감동 스토리’ 예고

입력 2016-03-17 18:30  


[bnt뉴스 조혜진 기자] ‘태양의 후예’ 고반장의 스토리가 공개된다.

3월17일 방송될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극본 김은숙 김원석, 연출 이응복 백상훈) 8회에서는 죽음을 맞이한 고반장(남문철)의 감동 스토리가 그려진다.

16일 방송된 7회에서는 대지진이 할퀴고 간 우르크, 참혹한 현장 속에 삶과 죽음의 경계 놓인 희생자와 구조인력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의사 강모연(송혜교)은 두 생존자의 삶과 죽음을 선택해야만 했다. 사랑하는 서대영(진구)이 위기에 빠진 순간에도 윤명주(김지원)는 매스를 놓을 수 없었다. 유시진(송중기)은 “국민을 보호하는 것이 국가”라며 진상을 부리는 진영수(조재윤)마저도 위험한 순간에서 구했고 어깨 부상을 당했다. 군인들은 생존자를 구하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고 무너진 건물 안으로 들어갔고, 의사들은 동분서주하며 단 하나의 생명이라도 살리려 했다.

그리고 고통을 함께 견뎌낸 사람들이 있었다. 콘크리트 더미에 다리가 깔린 고반장은 어려운 선택을 내려야 하는 모연을 오히려 “나가 사우디 사막서 고속도로 뚫던 시절부터 글로벌 노가다 30년에 눈치는 베리머치한께”라며 “괜찮다”고 마음의 짐을 덜어주려 했다.

초음파 사진을 꼭 쥐고 마취 주사 없이 고통을 감내했던 임산부, 팔 부상을 당하는 바람에 구조에 투입될 수 없었지만 대신 멀쩡한 한쪽 팔을 헌혈에 내준 김일병(김민석), 부족했던 식량을 채워주기 위해 100인분의 샌드위치를 배달한 웨이트리스 발렌타인(엘레나), 모연에게 자신의 워커를 내준 노동자 등 누구나 할 것 없이 잿빛 현장 속에서 인류애를 꽃피웠다.

‘태양의 후예’는 이렇게 이들의 사연에 모두 주목하며 포기하고 싶은 순간에도 서로 연대하며 이겨낸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려나갔다. 그리고 17일 방송될 8회에서는 대지진으로 희생된 고반장의 사연과 그가 특별히 아꼈던 노동자 강군(이이경)의 이야기가 그려지면서, 또 한 번 폭풍 감동을 예고했다.

한편 죽음을 맞이한 고반장의 감동 스토리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는 ‘태양의 후예’는 오늘(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태양의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