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김지우 “레이먼 킴 내조, 다이어트 식단도 맛있게 만들어 줘”

입력 2016-03-22 16:55  


[임미애 기자] 30년을 독신주의자로 살았던 김지우, 프러포즈 한 번에 엄마이자 아내로서의 삶을 택하다.

2003년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와 MBC ‘논스톱 5’ 등에 출연하며 2030 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함께 쌓아온 김지우. 2016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활동 중인 그는 배우라는 수식어보다 요리사 레이먼 킴의 아내로 더욱 알려져 있다. 약 10년 전 그가 출연했던 드라마와 영화를 시청한 이들이라면 김지우 이름 석자만으로도 반가운 마음이 들 터.

김지우는 변치 않는 미모와 상큼한 모습으로 bnt 화보 촬영을 성황리에 마쳤고 3가지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숨겨둔 끼와 각선미를 뽐냈다. 특히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진행된 첫 번째 촬영은 그의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오피스룩을 입은 두 번째 콘셉트는 강렬한 섹시미를 엿볼 수 있었고 독특한 메이크업과 파스텔컬러 의상을 입은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10대 못지않은 발랄함이 느껴졌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는 오랜 친구와 이야기 나누듯 친근하게 흘러갔으며 사랑, 육아, 배우 3 가지를 모두 성공적으로 이뤄낸 그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다.

가장 인상 깊었던 러브 스토리. 독신으로 살겠다는 다짐 아래 30년 이상을 살아온 김지우와 레이먼 킴의 연애는 특이했다. “2012년 올리브 요리 프로그램 ‘키친 파이터’ 출연 당시 레이먼 킴이 심사위원이었다. 첫눈에 반해 먼저 고백했지만 그는 결혼 생각 없다고 대답했다” 고 운을 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독신주의자 둘이 만나 미래에 대한 생각 없이 연애를 했다. 그러던 중 레이먼 킴이 3미터가 넘는 높이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다. 얼굴뼈가 다 부서졌고 현재 왼쪽 광대와 오른쪽 턱에 철심이 들어가 있는 상태. 입원했을 때 저도 한 달 동안 병원 간이침대에서 지냈다. 그때 그가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더라. 그 후 프러포즈 받았다”고 전했다.

프러포즈 받는 순간 혼자 살겠다는 마음이 눈 녹듯 사라졌다는 김지우. 신혼 초 생활을 떠올리며 “독신주의자였던 만큼 사소한 일로 다툼이 많았다. 예를 들어 나는 부엌에 칼을 꺼내놓지 않는데 남편은 주방에서 칼을 쓰던 버릇이 있으니까 늘 꺼내놓더라. 결국 같이 살기 위해서는 이해보다 포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제가 포기했다”고 웃으며 말했다.

뮤지컬과 육아를 병행하기 힘들지 않은가 묻자 그는 “24시간 끝없이 일하는 기분. 특히 공연 시작 일주일 전에는 매우 힘들다. 정말 쉼 없이 할 일이 몰아치니까 정신없더라. 하지만 무대에서 느낀 벅찬 감동을 잊지 못해 배우로서 삶을 놓을 수 없다. 워킹맘으로 지낼 수 있는 것은 모두 남편의 내조 덕분이다”고 답했다.

“지방 공연을 다녀도 남편이 요리사이기 때문에 끼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곰국과 카레를 만들어 놓지 않아도 맛있게 삼시 세 끼를 해결한다. 또한 다이어트 시기에 트레이너가 정해준 식단을 맛있게 응용해서 특별한 음식을 만들어준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앞으로 계획에 대해 묻자 “드라마를 하고 싶지만 어울리는 배역이 들어올 때까지 욕심내지 않고 차분히 기다릴 것이다. 롤모델은 어떤 배역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라미란 선배님이다.
멋있는 포스와 함께 친근한 매력을 겸비해 꼭 닮고 싶은 선배님”이라고 밝히며 “3월26일 KBS ‘불후의 명곡’에 뮤지컬 배우 2명과 함께 출연한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꾸몄으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에서 큰 활약을 보여준 김지우가 2016년에는 어떤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올지 기대된다.

기획 진행: 임미애
포토: bnt포토그래퍼 김병한
의상: 레미떼
헤어: 쓰리스토리 수빈 실장
메이크업: 쓰리스토리 햇님 원장, 양진희 디자이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송혜교-이민정-문채원, 시청률 경쟁? 꿀피부 경쟁!
▶ [스타뷰티 줌인] 티파니-치타-황보라, 컬러감 넘치는 메이크업 스타일
▶ 화이트데이, 남심저격 캔디 메이크업 HOW TO
▶ 박보검-황찬성-조정석으로 본 연령 별 헤어스타일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