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정시아 “‘마지막 싱글’ 백보람, 혼자일 때 즐기라고 조언해”

입력 2016-03-24 16:17  


[배계현 기자] SBS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 온 가족이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시아가 bnt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첫 번째 콘셉트는 수수하고 청순한 쉬폰 원피스로 가녀린 여성을 표현했다. 비비드한 옐로 원피스의 두 번째 콘셉트는 투명한 그의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며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점프 수트를 통해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낸 그는 여전히 아름다운 ‘여신급 미모’를 입증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가 현재 느끼고 있는 행복감을 그대로 볼 수 있었다. 더도 덜도 말고 꼭 지금처럼만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그의 모습에서 완성된 가족과 완벽한 삶을 느낄 수 있었다.

어느덧 첫째 준우는 초등학생, 둘째 서우는 유치원생이 될 정도로 자랐고 학부모가 된 그는 정신없이 살아왔던 지난날을 뒤로 하고 이제야 비로소 안정된 삶을 느끼고 있다. 하지만 등교를 시키는 자신의 모습에서 간혹 생소함을 느끼기도 한다고 말했다.

결혼 이후 시아버지와의 생활과 육아가 바로 시작돼 정작 달콤한 신혼은 누리지 못했던 게 사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상한 시아버지, 가정적인 남편, 사랑스런 아이들 덕에 8년째 신혼 생활을 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오마베’를 통해 가족의 생활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지만 정작 주인공인 서우에게는 방송을 한 번도 보여준 적이 없다. 이에 그는 “아이가 자신이 특별한 사람이라고 여기는 걸 바라지 않는다”고 말하며 자신만의 육아철학을 내비쳤다. 이어 “아이들이 원하는 삶을 개척하며 살 수 있도록 경험의 기회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이들의 미래에 대해서도 “아이의 뜻이 아닌 부모님의 뜻이 개입되는 아역을 시키고 싶지는 않다. 나중에 아이의 자아가 정립됐을 시기에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한다면 반대는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시아와 특별한 친분이 있는 친구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곧 출산을 앞둔 가은 언니가 가끔 엄마가 되는 게 힘들다고 투정부린다. 뱃속에 있을 때가 제일 편할 때라고 조언해주지만 언니는 잘 모르는 것 같다”고 경험이자 조언을 함께 해준다고 했다.

또한 친한 친구들 중 마지막 싱글이자 자신의 부케를 받았던 백보람에 대해 언급하며 “언니가 부럽다는 말을 할 때면 그저 혼자인 지금을 즐기라고 한다. 사실 소원이 딱 하루만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건데 언니의 자유로움이 부럽기도 하다”고 전했다.

최고의 남편감으로 주목받고 있는 백도빈에게 ‘백집사’라는 안성맞춤 별명을 지어준 그다. 그도 그럴 법 한 게 육아면 육아, 살림이면 살림 어느 부분 하나 부족함이 없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남편이 ‘백집사’로 주목받으면서 상대적으로 내가 살림을 안 하는 것처럼 보여 조금 억울하다. 나도 할 건 다 하지만 남편의 본 모습을 많은 분들이 알게 돼서 좋기도 하고 칭찬도 많이 들어서 행복하다”며 상기된 표정으로 말했다.

그런 그에게 현재 생활의 만족도를 물었다. 뻔한 대답이겠지만 진심어린 대답이 들려왔다. “지금 같아서는 100점 만점에 100점이다. 정말 내가 키웠나 싶을 정도로 잘 자라고 있는 아이들과 말할 것도 없이 200% 잘해주고 있는 남편이 있기 때문에 이제는 나만 잘하면 될 것 같다. 더도 덜도 말고 지금처럼만 살고 싶다”고 말하는 그에게서 벅찬 행복감과 사랑받는 여자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볼 수 있었다.

완벽한 엄마는 아니어도 좋은 엄마가 되고 싶다는 엄마 정시아. 자신보다는 남편이 더 중요하다며 남편에게 최고의 내조를 하고 싶다는 아내 정시아. 앞으로 그와 가족이 함께 꾸려갈 행복한 가정을 응원한다.

기획 진행: 배계현
포토: bnt포토그래퍼 김태오
영상 촬영, 편집: 김강유, 정도진
의상: 캐롤리나 헤레라
주얼리: 바이가미
헤어: 제니하우스 프리모점 소피아 디자이너
메이크업: 제니하우스 올리브점 강예원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같은 옷, 같은 가방 센스 있게 ‘멀티 스타일링’
▶ [패션소생술] 소생하는 봄과 함께 상생하는 ‘패션소생법’<U> </U>
▶ 취향대로 골라 입자! 매력만점 HOT Styling
▶ ‘러블리+시크’ 언니들의 공항패션에는 선글라스가 있다
▶ 세상에서 가장 여성스러운 소재, 레이스의 향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