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나들이 뷰티 체크 리스트

입력 2016-03-25 14:35  


[배계현 기자] 곳곳에서 노란 꽃망울이 고개를 들고 있다. 길에도 생기가 넘치고 사람들의 표정도 보다 따스해졌음을 알 수 있는 봄이다.

꽃이 피는 봄이면 전국 방방곡곡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많다. 밝은 표정으로 길을 나서는 나들이객들이 꼭 체크해야 할 사항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무엇보다 기분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화사한 메이크업이 중요한 계절. 나들이에 제격인 뷰티 체크 리스트를 살펴보자.

#메이크업


화창한 햇빛 아래 반짝이는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 먼저 촉촉한 베이스를 위해 파운데이션 또는 비비크림과 수분크림을 믹스하여 발라보자. 피부 타입에 따라 알맞게 믹스하여 바르면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고 윤기가 흐르는 물광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평소와는 달리 컬러풀한 색조 메이크업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은은한 펄감이 있는 핑크빛 컬러나 보다 과감한 블루 컬러도 좋다. 아이 메이크업에 자신이 없다면 입술에 포인트를 주자. 달콤한 오렌지 컬러나 선명한 다홍빛 컬러로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봄철 메이크업에 빠트리지 말아야 할 부분이 바로 볼터치다. 피부톤에 맞는 블러셔를 광대 아래쪽부터 얼굴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터치하면 얼굴 윤곽도 살릴 수 있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헤어  


뷰티 케어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이 바로 헤어스타일이다. 헤어스타일에 따라 여자의 분위기는 천차만별로 달라지기 때문에 평소 모발이 지나치게 얇거나 푸석거림이 심하다면 미리미리 관리에 들어가야 한다.

남성들이 선호하는 긴 생머리나 굵은 웨이브 펌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풍성하고 건강한 머릿결이 필수. 특히 봄은 여성들에게도 많이 발생하는 탈모의 진행 속도가 빠른 환절기이기에 탈모관리, 모발관리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하여 흐르듯 찰랑이는 머릿결을 뽐내보자.

고데기를 활용한 셀프 스타일링도 한 가지 팁이 될 수 있다. 여성스러운 굵은 웨이브부터 세련된 생머리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니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관리에 꼼꼼히 신경 쓰자. 


1 랑콤 뗑 미라클 파운데이션 장미 추출물과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하여 18시간 동안 수분이 지속된다.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우면서도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2 VDL 페스티벌 아이섀도 109 키스미 세 번 코팅되어 발색되는 트리플 피그먼트 적용으로 깊고 화려한 컬러를 표현한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실키&소프트 텍스처 공법 적용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오래도록 촉촉한 눈매를 연출한다.

3 바비브라운 블러쉬 건강하고 아름다운 홍조를 표현하고 오래 지속되는 매트한 마감이 특징이다. 미소를 지은 상태에서 브러쉬를 사용하여 볼의 가장 볼록한 애플 부분을 중심으로 라인을 향해 위쪽으로 바른다음 아래쪽을 향해 바르면서 블렌딩한다.

4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 입술 정중앙부터 손끝을 사용하여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주면 은은하게 지속되는 틴트처럼 활용이 가능하다. 입술선을 따라 꼼꼼하게 발라주면 크리미하게 입수를 코팅해주듯 선명한 립스틱 연출이 가능하다.

5 필라소바이탈헤어샴푸 에코마인의 대표 브랜드로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중/지성 두피용, 탈모 또는 가늘고 약한 모발용 샴푸. 모발 굵어지는 법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며 탈모 방지에 효과적이다. 미용실 탈모관리에도 사용되는 기능성 샴푸다.    

6 필라소바이탈데이토닉 타올드라이 후 두피에 도포후 가볍게 마사지하듯 흡수시키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모발을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 탈모진행 두피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의약외품으로 두피관리나 모발관리에 있어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랑콤, VDL, 바비브라운, 슈에무라, 필라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송혜교-이민정-문채원, 시청률 경쟁? 꿀피부 경쟁!
▶ 햇살 가득 봄맞이 피부를 빛낼 스킨케어 3 Step
▶ 화이트데이, 남심저격 캔디 메이크업 HOW TO
▶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실시간 스타 뷰티 리포트 Vol 1. 댄디 헤어
▶ 생기발랄 새내기 메이크업 HOW TO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