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피부’? 부러워하지 말고 도전해보자

입력 2016-04-26 09:00  


[정유진 기자] 언제 어디서나, 어떤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무결점 꿀피부를 자랑하는 이들은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바쁜 스케줄 때문에 따로 피부 관리를 받지는 못하지만 피부결을 살리는 메이크업으로 촉촉하고 탄력 있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하는 그들. 이들은 밝고 매끈한 것은 물론 촉촉하고 탱탱한 탄력까지 가지고 있어 그 메이크업 방법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들이 동안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사용하는 메이크업 방법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물광피부 연출을 위해서는 베이스 제품의 밀착력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자연스럽고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를 위해서는 잡티 커버보다는 주름이나 모공 등 요철 커버 기능에 포커싱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BB크림은 피부에 얇게 발리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케어와 매끈한 물광 피부 표현을 돕는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차오르는 듯한 글로우는 물광피부 연출에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리퀴드 타입의 베이스 제품과 파우더리한 펄을 적절히 레이어링 하는 것이 핵심. 물광피부 연출을 위한 아이템은 어떤 것들이 있으며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

일루미네이팅 기능이 있는 프라이머는 피부에 얇게 펴 바르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러운 글로우 효과를 줘 얼굴의 입체감이 살아나게 된다. 그 다음 크림 컬러의 베이스를 광대뼈 부분에 바르고 끈적이지 않는 립글로스나 아이 글로스 등을 손을 이용해 누르듯 바르면 비칠 듯 투명한 하이라이팅이 완성된다.


01. 라피네 야채 멀티 비비크림 자연스러운 피부 톤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피부 결점을 보완해주며 오이, 당근, 미나리, 토마토, 파슬리 등 야채 추출물이 수분공급과 진정작용, 탄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비비크림. 최근 다이소에 입점해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02.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광채 크리스탈 라이트 핑크 글램 미세한 펄 입자가 서로 반사시켜 각도에 따라 볼륨과 광채를 연출하고 피지와 땀을 흡수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03.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블러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수분감을 더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이고 빛의 3요소를 이용한 레드, 블루, 그린 펄이 최적으로 배합되어 은은하게 빛나는 생기피부로 연출해준다.
04. 더샘 샘물 루미너스 멀티 하이라이터 핑크화이트 블랜딩 베이크드 테크놀로지 공법이 적용되어 5가지 컬러가 믹스된 루미너스 멀티 하이라이터.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토니모리, 바닐라코, 더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