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롯데홈쇼핑 론칭

입력 2016-04-29 12:40  


[뷰티팀]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6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5월2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조성아가 제안하는 여름 크림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을 선보인다.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홍콩 샤샤(SaSa) 200여 개 매장에서 완판 기록을 달성한 밀키 웻 파우더의 새로운 진화 버전이다. 국내 사전 판매를 시작 한 후 1시간 가량 사이트가 마비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속건성, 과다 피지, 피부 열감, 홍조, 자외선 자단 등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크림이다. 정제수 대신 코코넛 수액을 사용하여 피부 갈증과 속당김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며 특허 받은 모공 피지 컨트롤 성분이 땀과 피지를 조절해 27시간 동안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한 복숭아 살색 피부로 만들어 준다.

조성아22는 롯데 홈쇼핑을 통해 5월2일 오전 1시부터 2시까지 60분간 신제품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을 포함한 총 6종의 정품 구성을 판매한다. 또한 신제품 론칭을 맞아 파격적인 패키지 구성과 상품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본품 2개에 리필 2개를 추가해 총 4개가 제공된다.

여기에 고보습 영양 에센스 ‘반질 에센스’와 선명한 컬러감의 ‘플레이버풀 립스틱’을 추가해 총 6종의 풍성한 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리필 1개를 추가로 증정해 고객 제공 혜택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고온 다습한 기후의 홍콩 소비자들에게 이미 검증 받은 제품인 만큼 올 여름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최적의 크림이 될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격적인 패키지 구성을 선보이는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조성아22)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