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곡성’이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5월26일 영화 ‘곡성’(감독 나홍진) 측에 따르면 오늘 오후 3시20분 500만 관객을 돌파(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기준)했다.
500만 돌파를 기념하여 곽도원은 500만을 표현하는 재치 넘치는 모습의 인증샷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천우희는 “곡성! 500만 감사합니다”라고 전했으며, 김환희는 500의 숫자와 함께 귀여운 모습의 기분 좋은 인증샷으로 500만 돌파의 기쁨을 전했다.
관객들의 끝없는 호평과 입소문 열풍으로 5월 역대 개봉작 중 최고의 흥행 속도를 이어가고 있는 ‘곡성’은 개봉 이후 줄곧 관객들의 다양한 해석이 이어지며 온라인을 들썩이고 있다. 영화 속 장면과 캐릭터, 대사를 이용한 패러디 열풍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폭넓은 연령층으로의 타겟 확대, 재관람 열기로 극장가를 달구고 있는 가운데 ‘곡성’의 흥행 기록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69회 칸 영화제 상영 후 쏟아지는 호평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성’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힘 있는 연출, 폭발적 연기 시너지가 더해진 올해 가장 강렬하고 독창적인 작품으로 극장가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곡성’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사진제공: 이십세기폭스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