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심쿵’하게 만드는 남자의 손

입력 2016-07-05 17:00  


[정아영 기자] 여자도 남자의 커다랗고 예쁜 손에 마음을 빼앗기곤 한다.

손이 예쁘기로 소문난 남자스타 리스트가 팬들 사이에서 공유될 정도니 말 다했다. 길고 고운 손은 절로 스킨십을 부르는 법. 연예계 대표 ‘섬섬옥수’ 남자스타 5인을 꼽아봤다. 매력 포인트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핸드 케어 팁도 놓치지 말 것.

배우 라인 –류준열,에릭
 

최근 드라마 ‘운빨 로맨스’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류준열의 길고 단정한 손가락이 화제였다. 화면에 언뜻언뜻 잡히던 그의 잔망스러운 손가락에 마음을 빼앗겼다는 여성들도 다수.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또 오해영’의 주역 에릭 또한 크고 고운 손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굴곡 없이 매끈하게 뻗은 손가락과 큰 손바닥이 부드러운 남성미를 부각시켜 준다.

아이돌 라인 –지코, 백현
 

남자 아이돌 중에서도 손이 예쁘기로 소문이 자자한 이들이 꽤 있다. 뽀얀 피부로 유명한 블락비 지코는 손도 희고 곱다. 멋이 폭발하는 랩으로 카리스마 있게 무대를 휘어잡지만 마이크를 쥔 그의 손은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엑소의 백현 역시 유난히 가늘고 긴 손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순한 인상을 가졌지만 때에 따라 강렬한 모습까지 두루 갖춘 것이 그의 매력. 여기에 쭉 뻗은 손가락에 가지런한 손톱 모양까지 더해져 자꾸만 눈길이 가는 손 역시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여름 핸드케어 팁
 
끈적임 때문에 여름에는 아무래도 핸드크림 바를 일에 소홀해지곤 한다. 하지만 다른 계절에 비해 물에 닿는 경우가 월등히 많기 때문에 핸드크림은 필수다.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의 핸드크림으로 피부 속 수분감이 날아가지 않게 해줄 것. 또한 한 번씩 큐티클 오일을 사용해 손톱 주변이 건조하지 않도록 신경 써주는 편이 좋다. 건조해서 손톱 주변 거스름이 지저분하게 일어나게 되면 깔끔한 인상을 방해한다.


01 오피아이 아보플렉스 큐티클 오일 투 고 OPI avoplex cuticle oil to go 큐티클에 오일을 공급하는 간편한 튜브 타입의 휴대용 오일. 아보카도, 포도, 해바라기씨 추출물, 비타민E가 건강한 손톱과 큐티클로 가꾸어 준다.
02 록시땅 쎄드라 핸드크림  L'OCCITANE CEDRAT HAND CREAM 쎄드라 추출물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에 끈적임을 남기지 않는 핸드 크림. 가벼운 제형으로 남성에 쓰기 좋다.
03 블리블리 리얼스킨 핸드버터 VELY VELY REAL SKIN HAND BUTTER 망고, 야자씨, 쉐어버터의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은은한 벚꽃향 핸드크림.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으며 촉촉함은 남겨주고 실키하게 마무리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사진출처: 블리블리, 록시땅, OPT,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