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스타일난다의 메이크업 브랜드 3CE가 여심을 자극하는 ‘3CE X 바바파파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화제다.
이번에 출시한 ‘3CE 바바파파 에디션’은 총 11여종으로 쿠션 파운데이션 2종, 블러쉬 쿠션 2종, 립 컬러 3종, 틴티드 립밤 그리고 ACC제품으로 브러시 키트와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바바파파 에디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블러쉬 쿠션 2종은 촉촉한 쿠션 타입의 블러셔로 누구나 손쉽고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ACC 제품인 파우치는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넓은 수납공간으로 실용성까지 갖춰 여성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기존에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피팅 쿠션 파운데이션, 틴티드 트리트먼트 립밤, 브러시 키트가 바바파파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특별해졌다. 더불어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 컬러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스페셜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며 각 제품별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려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귀여운 바바파파 캐릭터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아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며 “이번 바바파파 에디션으로 캐릭터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예뻐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로 뻗어가는 글로벌 브랜드 스타일난다의 3CE는 첫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제품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신제품 바바파파 에디션은 홈페이지를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