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헤어] 김수현의 변천사로 본 남자 헤어트렌드

입력 2016-07-22 10:00  


[최우진 기자] 우리가 배우 김수현을 기억하기 시작한 건 언제부터 였을까.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프로듀사’로 톱스타 배우 대열에 합류한 그는 2017년이면 데뷔 10년 차에 접어든다.

그의 화려함은 하루 아침에 완성된 것 이 아닐 터. 김수현이 주목 받기 시작했던 시기부터 지금까지 여러 차례 변화했던 그의 헤어스타일에 기반한 남자 헤어 트렌드를 살펴보자.

2011 – 2012
‘아직은 앳된 소년의 김수현’


2011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로 그의 이름을 각인 시킨 김수현. 지금과는 달리 앳된 모습에 유독 긴 헤어스타일에 눈길이 간다. 댄디컷에 볼륨을 더해 부시시한 느낌의 시골소년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STYLE POINT
이후 점차 헤어가 짧아진 그는 다운펌으로 헤어를 내리고 등장했다. 컬 없이 직모로 뻗은 당시의 모습에서 지금의 신사다움을 느낄 수 있다. 헤어에 C컬을 더한 풍성한 볼륨펌을 시술하면 당시의 앳된 김수현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2013 – 2014
‘비현실적인 외모, 별에서 온 김수현’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과 영화 ‘도둑들’을 통해 완벽한 주연급 배우로 성장한 김수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뒤 한류 열풍을 이끌었던 ‘별에서 온 그대’에 출연했다.

-STYLE POINT
‘별에서 온 그대’에서 그가 선보인 헤어스타일은 비대칭 컷’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 이후 그는 점차 헤어에 컬을 가미해 ‘뱅 헤어’와 같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단순히 헤어를 내리는 것만으로 김수현의 스타일을 따라잡을 수 없다. 처음 스타일 그대로 연출하기 위해 고데기와 무광택 왁스 및 수성 포마드를 활용하는 것을 잊지말자.

2015 – 2016
‘남자로 성장한 2015년, 김수현의 해’


2015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와 함께 호흡을 맞춘 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 연말 KBS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특히 ‘프로듀사’ 제작발표회 당일 선보였던 리젠트펌은 그의 세련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STYLE POINT
2016년에는 다시 가르마 없이 차분하게 헤어를 내린 스타일로 돌아갔다. 차분한 댄디, 비대칭, 볼륨펌, 리젠트펌 등 지난 9년 간 어떠한 헤어스타일도 소화했던 배우 김수현. 2017년 영화 ‘리얼’로 돌아오는 그의 모습에 또 다른 변신이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