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수애-전도연, 명품 여배우들의 실크 피부 연출법

입력 2016-07-27 19:00  


[윤지혜 기자] 영화와 드라마 가릴 것 없이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명품 여배우 손예진, 수애, 전도연.

이들은 어떤 역할을 맡던지 자신이 맡은 배역을 훌륭하게 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들이 연기뿐 아니라 완벽하게 관리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한결같이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외모. 우아한 여배우답게 그들은 항상 철저한 자기 관리로 빛나는 피부를 자랑한다.

이들처럼 아름다운 외모를 돋보이게 하기 위한 실크 피부 연출법을 소개한다.

01 MOISTURIZING


마치 미끄러질듯한 광이 나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에 수분감이 충분하면 안색이 맑아보일뿐 아니라 이후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있어서도 밀착력을 높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꼼꼼한 클렌징 후 미스트를 뿌려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도록 하자. 세안 후 피부에 물기가 남아 있으면 오히려 피부 속에 있는 수분까지 함께 증발해 더욱 건조함을 느낄 수 있다. 따라서 세안 후에는 즉시 수분을 고급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후 스킨이나 토너를 사용해 피부결을 정리한 후 수분크림을 발라줘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자.

02 ANTI AGING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안티에이징 케어에 힘쓸 것. 여배우들이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항상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은 바로 안티에이징에 신경쓰기 때문이다.

깨끗한 클렌징 후 스킨 케어 단계에서 안티에이징을 위한 탄력 크림을 발라주도록 하자. 피부 재생 세포가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줄기세포 성분이 함유된 크림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또한 외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도 잊지 말도록 하자. 자외선은 피부에 기미와 잡티를 유발함과 동시에 피부 노화의 주범이다. 따라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습관화해 안티 에이징 케어에 힘쓸 수 있도록 하자.

03 BASE MAKE UP


여름철에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온도와 습도로 인해 화장이 쉽게 지워지기 마련이다. 그러나 여배우들은 쉽게 무너지지 않으면서도 항상 촉촉해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뿐만 아니라 가까이에서 봐도 모공 하나 보이지 않는 모찌 피부를 자랑한다. 이들처럼 시간이 지나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깔끔한 베이스를 완성하고 싶다면 프라이머를 활용해 보자.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모공 프라이머를 소량 덜어내 코와 양 뺨에 모공이 두드러지는 곳을 둥글게 굴려가며 발라준다. 프라이머는 모공을 메꿔줄 뿐 아니라 유분을 잡아줘 이후 파운데이션이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이후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골고루 도포하고 스펀지를 사용해 두드려주며 피부에 잘 밀착될 수 있도록 하여 실크 피부를 완성하자.  
 

01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크림_노말/컴비네이션 스킨(BIOTHERM Aquasource Cream Nomal Combination) 차세대 보습 성분 마노스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며 라이프 플랑크톤TM 성분이 피부 진정과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는 수분크림이다.
02 GD-11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마이크로 크림(GD-11 Stem Cell EXS Intensive Micro Cream) GD-11의 세미 프리미엄 라인인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마이크로 크림은 특허 받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의 핵심 성분인 GDF11을 주 원료로 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다. 콜라겐 크림에 함께 포함된 파우더 제품을 혼합 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주름 리프팅 및 화이트닝 효과를 준다. 또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달해 태생의 젊음을 되찾아 주는 리버스 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03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benefit the POREfessional primer) 눈에 띄는 모공과 잔주름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모공 프라이머. 매끄럽게 펴 발리는 투명하고 가벼운 프라이머가 유분을 컨트롤 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04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BOBBI BROWN Intensive Skin Serum Foundation) 제품 속 함유된 세럼 성분이 피부 표면을 감싸면서 밀착되 마치 본인 피부와 같은 내추럴하고 매끄러운 룩을 표현할 수 있다. 따라서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사진출처: GD-11, 비오템, 베네피트, 바비브라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