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조정석과 도경수가 ‘형’으로 찾아온다.
조정석, 도경수의 2016 브로 코미디 영화 ‘형(감독 권수경)’이 11월 말 개봉을 확정 짓고 컴백’형’ 런칭 포스터를 통해 첫 베일을 벗었다.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다.
영화 ‘건축학개론’, ‘관상’에 이어 드라마 ‘질투의 화신’까지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이고 있는 조정석은 불의의 사고를 당한 동생을 팔아 가석방을 받아내는 사기전과 10범 형 고두식 역을 맡았다. 이와 함께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도경수(EXO)는 잘나가던 국가대표에서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하게 된 불운의 유도 선수 동생 두영으로 변신해 올 하반기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에 11월 말 개봉을 확정하고 함께 공개된 컴백’형’ 런칭 포스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배우의 실루엣만으로도 강렬한 코믹 포스를 자랑하는 포스터에서 ‘남보다 못한 그 놈의 컴.백.홈’이라는 카피를 통해 예상치 못했던 형의 등장으로 펼쳐질 그들의 동거 스토리가 벌써부터 궁금즘을 자아낸다.
특히 ‘형’은 영화 ‘7번방의 선물’, ‘은밀하게 위대하게’, ‘탐정: 더 비기닝’ 등에 참여했던 스태프들이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조정석, 도경수의 2016 브로 코미디 영화 ‘형’은 11월 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