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초기 노화부터 시작하자!

입력 2016-10-28 12:15  


[우지안 기자] 가을에는 트러블 케어, 화이트닝, 탄력 관리 등 다양한 이슈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신경 써야 할 것이 바로 ‘안티에이징’이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하기 때문에 피부 수분이 부족해져 잔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기 때문. 특히 한번 생긴 주름은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에 노화 징후가 시작되기 전 예방해줘야 한다.

보통 여성들의 경우 25세부터 피부 재생 속도가 떨어지고 본격적으로 노화가 진행된다. 탄력 있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할 초기 안티에이징 케어에 집중하자.

▶수분 & 화이트닝 케어


보통 안티에이징이라 하면 주름 관리를 가장 먼저 떠올리기 쉽지만 충분한 보습 케어가 안티에이징 케어의 첫 단계다. 특히 지금처럼 대기가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 표면을 덮고 있는 수분 보호막을 유지하면서 속까지 충분한 수분케어를 해줘야 한다.

앰플 혹은 농축된 점액 에센스를 사용하면 피부 속 수분 흡수를 도우며 피부 탄성을 높여 주름을 밀어 올려주는 효과가 있으니 참고할 것.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케어도 필수. 저자극성의 화이트닝 성분이 가미된 제품을 사용하면 맑고 깨끗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주름 케어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적어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 주름은 외부 환경이나 자극에도 더 예민하게 반응한다. 또한 눈둘레근이라 불리는 근육이 발달해 있어 주름이 잘생기기도 하는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생활습관도 주의해야 한다.

메이크업을 지울 때에는 눈가 자극을 최소화하고 눈가 전용 제품을 사용해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한다. 애플리케이터가 장착된 제품을 사용하면 손쉽게 주름 케어가 가능하다. 눈가뿐만 아닌 입가, 팔자 주름까지 세심하게 관리한다면 주름이 본격적으로 생기기 전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U>[Editor’s pick]</U>


01 아이소이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탄력 스팟)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주름개선 유효성분들을 빠르게 전달하여 피부 밑, 숨은 주름부터 깊게 페인 주름까지 케어해준다.
02 아베다 툴라사라™ 펌 컨센트레이트 피부 내면과 외면의 불균형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진득찰, 아몬드 씨앗 추출물이 함유돼 주름 개선을 돕고 피부를 단단히 조여주는데 효과적이다.
03 키엘 클리얼리 코렉티브 화이트 클래리티-액티베이팅 토너 비타민 액티베이티드 C 성분을 함유한 화이트닝 기능성 에센스 토너로 다크 스팟에 빠르게 작용하여 눈에 띄게 고른 피부톤을 선사한다.
03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유기산과 함께 광채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피테라 성분이 90% 함유돼 피부 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오시, 아베다, SK-II, 키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