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브랜뉴뮤직의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가 공개됐다.
브랜뉴뮤직의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 2016–베터 투모로우(BETTER TOMORROW)’가 금일(12일) 자정(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됐다.
‘브랜뉴이어’ 시리즈는 브랜뉴뮤직이 지난 2011년 레이블 설립 후, 매 연말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선보여온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이번 ‘브랜뉴이어 2016’ 은 힙합과 알앤비, 두 가지 장르를 한 싱글에 담아 음악팬들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번 싱글에는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첫 번째 곡은 알앤비 보컬 양다일이 프로듀싱을 맡고, 감성 보컬인 애즈원, 강민희, 챈슬러의 목소리를 더해 감미로움을 첨가한 ‘어느새 크리스마스’. 여기에 MC그리의 개성 있는 랩이 더해져 듣는 재미를 배가 시켰다.
또 다른 트랙인 ‘베터 투모로우’는 실력파 프로듀서 에스브라스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번 트랙에서는 산이, 한해, 마이노스, 칸토, 샴페인, 키디비 등 개성 있는 브랜뉴뮤직의 래퍼들이 한데 뭉쳐 더 나은 내일을 위한 희망을 노래했다.
브랜뉴뮤직 측은 “올 한해도 저희 브랜뉴뮤직을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그 감사함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모여 이번 싱글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엔 이전에 ‘브랜뉴이어’ 프로젝트로는 선보인 적 없는 크리스마스 캐럴도 준비했으니 이번 싱글 들으시며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2월12일 자정(0시) 발매된 브랜뉴뮤직의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 2016-베터 투모로우’의 수록곡 ‘어느새 크리스마스’의 뮤직비디오는 12일 정오(12시) 전격 공개됐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