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나인’ 첫 방송부터 강렬한 임팩트...신선한 소재+폭풍전개+배우열연

입력 2017-01-19 09:43  


[연예팀] ‘미씽나인’이 60분 동안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18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극본 손황원/연출 최병길)’이 첫 회부터 전무후무한 ‘블록버스터’급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드라마 ‘미씽나인’은 비행기 추락사고와 무인도 조난이라는 한국 드라마에서 본 적 없던 신선한 소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서준오(정경호)와 라봉희(백진희)의 첫 만남과 사고를 겪기까지의 모습이 속도감 있는 전개로 이어져 지루할 틈이 없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극중 유일한 생존자 라봉희의 귀국을 시작으로 비행기 추락사고와 무인도 실종사건의 진실을 둘러싼 의혹이 제기됐다. 이는 라봉희가 추락사고 이후 4개월 만에 홀로 돌아와 대한민국을 뒤집어놓은 현재와 사고가 발생한 과거를 오가는 촘촘한 구성으로 그려내 안방극장에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전달했다.

아울러 정경호와 백진희 등 배우들의 열연 또한 돋보였다. 정경호는 과거 회상 장면과 갯벌 장면에서의 몸을 내던진 능청스러운 연기로 서준오의 까칠하고 허술한 매력을 완벽하게 발휘했다. 홀로 돌아온 생존자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표현해낸 백진희의 디테일한 연기도 남다른 존재감을 보였다는 평가다.

이외에도 의리 있는 매니저 정기준(오정세), 트러블메이커 최태호(최태준), 톱 여배우 하지아(이선빈), 무인도의 희망 이열(박찬열) 등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이들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은 갑작스런 사고에 서준오, 라봉희 등 레전드엔터테인먼트 소속 9명을 태운 비행기가 추락하는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앞으로 이들에게 닥칠 일이 무엇인지 이후의 전개를 더욱 궁금케 만들고 있다. 특히 이 추락 장면은 영화 ‘명량’ ‘해무’ 촬영 팀이 함께한 만큼 거대한 스케일과 뛰어난 영상미를 선보였다.

이처럼 ‘미씽나인’은 첫 회부터 신선한 소재와 촘촘한 구성을 기반으로 폭풍 같은 전개가 휘몰아친 것은 물론 배우들의 열연에 거대한 스케일까지 더해져 시청자의 오감을 자극했다.

한편, 강렬한 임팩트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를 사로잡은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 2회는 금일(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미씽나인’ 영상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