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로맨스의 일주일4’의 영상이 공개됐다.
1월26일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 측은 프로그램의 2월 런칭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로맨스의 일주일’을 사랑하는 팬들의 시선이 일제히 한 곳에 쏠린다.
‘로맨스의 일주일’ 시리즈는 스타들이 일주일 동안 낯선 장소를 여행하는 리얼 로맨스 예능으로, 시즌 3까지 배우 조여정, 한고은, 예지원, 한채아 등 여성 스타들의 진솔한 생각과 민낯을 조명해 큰 사랑을 받았던 바 있다.
그 바통을 이어받아 ‘로맨스의 일주일4’는 배우 장희진, 임주은, 걸스데이 소진 세 사람의 로맨스를 담아낼 예정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기존 시즌과 달리 정해진 로맨스 상대에서 벗어나 출연진이 여행 중 자유롭게 로맨스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화해 관심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장희진을 비롯한 세 배우가 각자 다른 느낌으로 눈물을 흘리고 있어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무표정으로 조용히 눈물을 흘리는 장희진, 손으로 눈물을 닦을 정도로 많이 슬퍼하는 임주은, 흐르는 눈물과 동시에 밝은 웃음을 짓는 소진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한편,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는 2월9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MBC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