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나인’ 최태준, 악으로 가득 찬 눈빛...강렬한 존재감

입력 2017-02-06 09:48   수정 2017-02-06 10:01


[연예팀] 최태준의 악마 같은 본성이 눈을 떴다.

예측 불가한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열광케 하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의 최태준이 광기어린 악역 연기로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극 중 최태준이 맡은 최태호는 과거 같은 그룹 멤버였던 서준오(정경호)에게 가진 열등감과 풀리지 않은 앙금을 무인도에서 터트리며 번번이 갈등을 일으키고 있는 요주의 인물. 조난자들 중 가장 극단적이고 이기적인 면모를 지닌 그는 본능과 이성 사이의 아슬아슬한 경계에 서 있었다. 

그런 가운데 ‘미씽나인’ 5회를 기점으로 최태호의 감춰진 본성이 수면 위로 드러나며 극적인 긴장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생사의 기로에 놓인 그는 소름끼치는 얼굴로 돌변, 악한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그는 5회 방송에서 몸싸움 도중 이열(박찬열)이 의식을 잃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오열했지만 류원(윤소희)을 죽일 때에는 살기 어린 눈빛을 보이며 살해 직후 평온한 표정을 내비치기까지 했다. 이처럼 죄책감조차 느끼지 않는 듯한 모습은 보는 이를 더욱 소름 돋게 만들었다고.

아울러 “살기 힘드네”라는 말을 내뱉은 그는 오로지 자신의 생존을 위해 살인까지 서슴지 않으며 섬뜩함을 배가시켰다. 이 과정에서 최태준은 이기적인 본성을 가진 한 인간이 극한 상황에서 악마처럼 변하는 과정을 탁월하게 표현해냈다는 반응.

최태준의 열연은 정경호와의 폭우 속 몸싸움 장면에서도 빛났다. 극중 이열 일은 실수였다고 고백하면서도 “왜 나한테만 그래, 여기서 죽을 순 없잖아”라고 외치며 절규하는 모습으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으로 ‘미씽나인’에서 보여줄 그의 연기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더불어 지난 6회 방송에서는 추가 생존자의 정체가 최태호로 밝혀지며 기억을 찾은 라봉희(백진희)와의 본격적인 진실게임을 예상케 했다. 두 사람의 증언이 각각 어떤 양상을 보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역대급 악역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최태준의 열연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SM C&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