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이영애VS오윤아, 극과 극 한복자태 포착 ‘시선집중’

입력 2017-02-13 11:22   수정 2017-02-14 08:29


[연예팀] ‘사임당’ 이영애, 오윤아의 라이벌전이 본격 전개된다.

2월13일, SBS 수목 스페셜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연출 윤상호, 극본 박은령)’ 측은 이영애와 오윤아의 극과 극 한복자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달라도 너무 다른 이영애와 오윤아의 극과 극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단아하고 우아한 한복자태를 과시하는 이영애는 강단 있는 눈빛으로 외유내강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반면 오윤아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강렬하고 화려한 패왕색의 포스를 내뿜으며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이미지는 물론, 두 사람을 대표하는 색감도 달라 보는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이영애는 천연색으로 물들인 따뜻한 색감으로 사임당의 기품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강조하고, 오윤아는 원색의 화려한 컬러감을 전면에 배치해 휘음당이 가진 선 굵은 욕망과 야망, 붉게 타오르는 질투를 드러내고 있다.

두 사람의 캐릭터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극과 극 매력의 한복자태는 드라마를 보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사임당과 휘음당의 악연은 수 십 년 세월을 거슬러 올라간다. 어린 시절 사임당의 정인 이겸(송승헌)을 짝사랑하고 사임당을 질투했던 휘음당은 운평사 참극 당시 이겸이 사임당만 챙기는 모습에 크게 상처를 입고 악녀 본색을 각성한다.

사임당의 화첩과 댕기를 민치형(최철호)에게 몰래 전달하며 사임당의 운명을 파국으로 몰고 간 장본인. 사임당의 한양살이가 시작되고 사임당과 이겸, 이겸과 휘음당의 재회가 빠른 시간 내에 이뤄지면서, 갈등의 핵인 사임당과 휘음당의 재회가 언제 이뤄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이번 주 방송에서 드디어 사임당과 휘음당이 재회하게 될 예정이다. 예술, 교육, 가치관은 물론 악연의 단초를 제공했던 이겸과의 관계까지 모든 면에서 대척점에 있는 두 사람의 운명을 건 평생의 라이벌전이 본격 전개된다.

첫 번째 무대는 당시 최고의 사립교육기관이었던 중부학당. 현룡(율곡)의 어머니 사임당과 중부학당 자모회의 수장이자 민지규의 어머니인 휘음당이 강렬하게 부딪치며 대립 구도로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과거 주막집 딸이었던 휘음당이 최고의 권세를 누리고 있는 민치형의 정실부인으로 신분 세탁해 한양 명문가 부인들 사이 여왕으로 군림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사임당과 휘음당의 대립 구도는 보다 팽팽한 긴장감 위에서 쉽게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SBS 수목 스페셜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그룹에이트,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