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딜락이 대형 SUV 에스컬레이드의 국내 시판에 맞춰 다니엘 헤니의 음성을 담은 새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18일 캐딜락에 따르면 새 광고 영상은 캐딜락 본사가 위치한 뉴욕의 소호를 배경으로 부드러운 주행과 넉넉한 실내공간, 디자인, 자동주차 시스템을 소개한다. 다니엘 헤니는 제품을 상징하는 웅장한 스케일, 대담한 디자인, 타협이 불가한 남다른 감각을 음성으로 전달한다. 총 두 편으로 제작했으며 영어 버전과 한국어 버전으로 구성했다. 영어 버전은 TV 방송 채널을 통해, 미공개된 한국어 버전은 캐딜락 홈페이지(http://cadillac.co.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cadillackorea)를 통해 각각 선보인다.
GM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다니엘 헤니의 이미지와 에스컬레이드의 만남이 높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며 "사전계약 열흘 만에 이뤄낸 초도 물량 완판에 힘입어 에스컬레이드의 인기가 고공행진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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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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