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SM과 미스틱의 첫 콜라보가 공개된다.
‘STATION’ 시즌 2의 17번째 주인공은 감성 보컬리스트 박재정과 라이징 스타 NCT 마크로,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듀엣곡 ‘레모네이드 러브(Lemonade Love)’는 오는 21일 정오(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 ‘레모네이드 러브’는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과 미스틱의 음악 플랫폼 ‘LISTEN’이 컬래버레이션으로 발표하는 ‘눈덩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이에 박재정과 마크는 지난 8일 성황리에 개최된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해 관객들의 열띤 환호를 이끌어 낸 만큼, 노래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눈덩이 프로젝트’는 매주 수, 목, 금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선공개됨은 물론,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Mnet을 통해 TV 본편으로 방송된다. 윤종신, 헨리, 박재정, 마크가 함께 하는 ‘레모네이드 러브’의 컬래버레이션 음악 작업기를 만날 수 있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SM ‘STATION’ 시즌 2의 16번째 곡인 솔루션스(THE SOLUTIONS)의 신곡 ‘All That You Want’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