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바비가 솔로로 돌아온다.
9월13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아이콘 바비가 본격적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면서 메인 타이틀곡 ‘사랑해’도 베일을 벗었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사랑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바닷가 휴양지를 배경으로 바비가 홀로 자유분방한 시간을 즐기는 듯한 영상에서 에너지 넘치는 그의 모습은 청량한 음악과 조화를 이룬다.
바비는 ‘사랑해’에 관해 “제목과는 다르게 긴 세월을 함께한 두 남녀가 시간 앞에 무너지는 슬픈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라고 설명했다. 반전 있는 타이틀곡에 궁금증이 집중된다.
특히 바비는 ‘사랑해 아직도 널 사랑해’라는 가사와 한 번만 들어도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대중 취향 저격에 나설 전망.
‘사랑해’는 바비의 자작곡이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경쾌한 리듬의 빠른 곡으로 예고돼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힙합 스웨그와 강렬한 모습으로 대표되는 기존 이미지와 전혀 다른 분위기로 돌아올 바비. 이번 앨범에서 어떤 음악적 변신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바비의 첫 솔로 정규 앨범 ‘러브 앤 폴(LOVE AND FALL)’과, 더블 타이틀곡 ‘사랑해’ ‘런어웨이(RUNAWAY)’ 뮤직비디오는 14일 오후 6시 동시 공개된다. 오후 5시에는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팬들과 함께 앨범 비하인드 토크를 나눈다.(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