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임팔라 구매자 초청 행사 개최

입력 2017-10-22 13:44  


 -가구 제작, 토크쇼 체험으로 브랜드 가치 제공
 
 쉐보레가 임팔라 구매자·가족 200명을 초청해 문화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의 일환으로 21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아시아출판문화단지에서 열렸다. 참가자는 수납함과 테이블 등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DIY(Do It Yourself) 프로그램, 실내 디자이너 김용현 씨와의 토크쇼, 코미디 마임쇼 등을 체험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임팔라의 상품성 개선은 물론 소비자와 가족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충성 고객을 확대하고 시장 반응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최근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과 새 외장 색상을 더한 2018년형 제품을 출시했다.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은 블랙 쉐보레 보타이와 블랙 크롬 서라운드 몰딩, 블랙 전용 그릴, 전용 19인치 블랙 투톤 휠을 적용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국내 SUV 성장에 쌍용차 수혜 '톡톡'
▶ 쉐보레, 미래 자동차 산업 인재 육성 나서
▶ 국내 SUV 성장에 쌍용차 수혜 '톡톡'
▶ [하이빔]바이오디젤로 본 경유 세금 인상 논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