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한번만 볼 순 없는 영화.”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감독 츠키카와 쇼)’가 2017년 개봉 다양성 극영화 흥행 순위 1위에 등극, 앞으로의 흥행 기록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부라더’ ‘침묵’ 등 화제작들의 연이은 개봉 속에서도 개봉 11일 만에 30만 관객을 돌파, 2017년 다양성 극영화 최단 기간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저력을 과시했다.
이러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흥행 추세는 최근 3년 간 일본 극영화 최고 스코어임은 물론, 실화를 바탕으로 한 러브스토리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던 영화 ‘내 사랑’을 완벽하게 뛰어넘는 기록.
개봉 43일 만에 30만 관객을 돌파했던 ‘내 사랑’의 흥행 기록보다 약 4배 빠른 속도로 2017년 다양성 극영화 부문 흥행 순위를 다시 쓰고 있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앞으로 세우게 될 흥행 귀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향한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평 세례와 N차 관람 인증 열풍 또한 계속되고 있다. 파격적인 제목 뒤에 숨겨진 감동적인 스토리와 긴 여운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향한 폭발적인 입소문이 끊이지 않고 있는 것.
한편,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사진제공: NEW)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