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조재현-전소민-고경표, 웰메이드 의학드라마로 돌아왔다

입력 2018-02-01 14:48  


[연예팀] ‘인생술집’에 매력만점 세 배우가 출연한다.

2월1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인생술집’에 배우 조재현, 전소민, 고경표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조재현은 자신의 별명이 ‘조스트라무스’가 된 비화를 공개했다. 그는 “라미란을 보고 ‘넌 2년 안에 될 거야’라고 말했더니, 정확히 2년 후에 여우조연상을 타더라”며 남다른 안목을 자랑했다. 또 “대학교 2학년이던 김수현을 보고 넌 반드시 배우가 되겠다”고 말했다며, 될 성 부른 배우들에 대한 예언이 정확하게 적중했던 일화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연극 배우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연출과 제작까지 맡고 있는 배우 조재현은 배우 이순재와 공효진을 자신의 공연에 캐스팅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그는 “(공)효진이는 병문안 가서 ‘리타 길들이기’ 대본을 보여줄 정도로 섭외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말하며, 자신이 직접 캐스팅에 나선 일화를 통해 연극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전소민은 “이번 드라마가 2년 만의 복귀 작이다. 내가 가장 마지막에 캐스팅 됐는데, 선배님과 (고)경표가 함께 한다고 해서 너무 좋았다”고 밝히며 ‘크로스’ 출연진에 대한 신뢰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자신을 ‘요즘 예능 대세’로 소개한 MC들에게 그는 “예능 출연 덕분에 카메라 울렁증을 극복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때 그녀는 카메라 울렁증이 너무 심해 카메라 너머 모니터를 확인하는 스태프들의 시선까지 느낄 정도였다고. 하지만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 촬영해야 하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카메라 울렁증을 이겨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고경표는 tvN ‘SNL 코리아’ 출연 당시 신동엽에게 연기 지도를 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신동엽은 자신의 조언대로 연기 한 고경표를 보며 고개만 갸웃거리다 자리를 떴다는 것. 이에 김준현은 “(신)동엽 형도 답을 찾지 못해 도망간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모교 동문인 배우 안재홍과 함께 공부하며 연기에 대해 진정성 있게 다가갈 수 있었다”고 밝힌 고경표는 “(안)재홍이 형이 다 잘 돼서 좋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다”고 솔직한 감정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