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홍현호-박진호 강다니엘에게 도전장...新코너 ‘I.돌.I’

입력 2018-03-04 11:50  


[연예팀] 강다니엘 게 섰거라.

3월2일 KBS2 ‘개그콘서트’ 측은 “개그맨 홍현호-박진호가 ‘대세 아이돌’ 강다니엘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I.돌.I’를 통해 아이돌 듀오를 결성한다.

개그맨 유민상-송준근-신윤승-홍현호-박진호 5인방이 똘똘 뭉쳐 준비한 ‘I.돌.I’가 금일(4일) 첫 방송된다. ‘I.돌.I’는 비주얼-실력-피지컬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아이돌 연습생 박진호-홍현호의 아이돌 데뷔기를 그린 ‘개그콘서트’ 야심찬 새 코너다.

이 가운데 아이돌 연습생으로 변신한 홍현호-박진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봇말려’에서 ‘진호봇’으로 31기 막내 파워를 자랑했던 바 있는 박진호는 ‘I.돌.I’에서 랩 담당 ‘덕춘’으로 변신한다. 불꽃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것.

또한, ‘나가거든’ ‘수호천사’ ‘촌’s love’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물오른 개그를 선보인 홍현호는 댄스 담당 ‘춘덕’으로 잔망스러움을 폭발시킨다. 특히 두 사람은 ‘봇말려’를 통해 이미 남다른 개그 호흡을 인정받았던 바 있어 다시 뭉친 이들의 콤비 플레이에 기대가 높아진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괴물 신인’으로 변신한 홍현호-박진호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카고 바지에 뱀 무늬 나시를 걸친 홍현호는 느끼한 버터 눈빛을 발사하며 여심을 사로잡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벌써부터 안방극장의 폭소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박진호는 유행이 한참 지난 듯한 선 캡에 베스트를 걸치고 자신감을 폭발시키고 있는 모습. 이글거리는 박진호의 눈빛이 보는 이를 포복절도케 만든다. 더불어 자신의 몸을 감싸 안으며 자기애를 폭발시키는 두 사람의 난해한 포즈가 웃음을 배가시킨다.

한편, 두 사람의 세기말 춤, 노래, 개인기 퍼레이드를 본 선배 연습생 신윤승은 “강다니엘 따라 잡겠는데?”라며 엄지를 치켜들어 현장을 다시금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KBS2 ‘개그콘서트’는 금일(4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사진제공: KBS2 ‘개그콘서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