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핑크 vs 코랄, 당신의 선택은?

입력 2018-03-16 19:43   수정 2018-03-16 19:50


[황소희 기자] 겨울의 꽃샘추위가 마지막 기승을 부리고 지나간 자리에는 따뜻한 봄이 찾아왔다. 설레는 봄을 반기기라도 하듯 형형색색의 화사한 뷰티 제품이 얼굴을 환하게 물들일 준비를 하고 있다.

봄바람이 마음을 간지럽히는 이맘때쯤이면 여성들은 고민에 빠지곤 한다. 바로 사랑스러움을 더해주는 핑크와 코럴 컬러의 갈피에서 헤매게 되는 것.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컬러로 손꼽히는 핑크와 코랄 컬러로 나에게 딱 맞는 스프링 메이크업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 달콤한 핑크

여자라면 하나쯤 소유하고 있는 핑크 컬러의 뷰티 아이템은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이 묻어나 화사한 봄과 찰떡같은 조화를 이뤄낸다. 피부가 하얀 편에 속하는 쿨톤이라면 핑크 컬러의 뷰티 아이템을 선택해 볼 것.


3CE MAISON KITSUNE MULTI COLOR PALETTE #FREEZING STEP
3CE 메종 키츠네 멀티 컬러 팔레트는 매력적인 컬러의 6가지 섀도우와 더불어 치크까지 구성돼 한 번에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시선을 머물게 하는 성숙한 핑크 계열의 프리징 스텝은 은은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섀도우와 치크 컬러가 청순하면서도 이지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해준다.


3CE MAISON KITSUNE VELVET LIP TINT #STRAWBERRY DELIGHT
3CE 메종 키츠네 벨벳 립 틴트는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드는 벨벳 피니시 텍스처가 입술 표면에 밀착해 꽃물이 스며든 듯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한다. 사랑스러움이 뿜어져 나오는 스트로우베리 딜라이트 컬러는 활기차고 발랄한 파우더리 핑크로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환하게 밝혀준다.

# 부드러운 코랄

봄을 대표하는 컬러인 따뜻한 코랄은 부드러우면서도 청순하며 매력을 더해줘 여성들의 워너비 컬러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피부가 노란 기가 도는 웜톤인 경우 코랄 컬러의 뷰티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탁월하다.

LOVE 3CE DUO SHADOW #LUCKY SEVENTH
풍부한 발색과 깔끔한 밀착력을 자랑하는 러브 3CE 듀오 섀도우는 감각적인 듀오 컬러가 사랑스러운 레이어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럭키 세븐스의 상큼한 피치 코랄과 차분한 스킨톤의 브라운의 조화는 그윽한 눈매를 만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LOVE 3CE VELVET LIP STICK #SUGARCANE
러브 3CE 벨벳 립스틱은 우아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발리며 풍부한 벨벳 베일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롱 래스팅 립 컬러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특히 코랄에 베이지 한 방울을 떨어트린 듯 여리여린한 슈가케인 컬러는 데일리 MLBB립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