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마마무가 대세다.
4월2일 RBW 측은 “걸그룹 마마무가 SBS ‘인기가요’ 3주 연속 1위에 등극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마마무는 1일 생방송된 ‘인기가요’에서 ‘별이 빛나는 밤’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마마무는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음에도 불구, 그룹 워너원과 걸그룹 모모랜드를 꺾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데 성공했다. 이로써 마마무는 ‘별이 빛나는 밤’으로 9관왕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최고 걸그룹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마마무는 “마마무의 영원한 반쪽 ‘무무’ 너무 감사하다. 전혀 예상치 못했는데 3주 연속 1위라니. 처음에는 만우절 거짓말인 줄 알았다. 만우절의 기적이다. 앞으로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로 바쁜 한 해를 보낼 것 같다. 시작점인 ‘옐로우 플라워’로 화창한 봄을 보낼 수 있게 돼 행복하다. 앞으로도 마마무의 다양한 컬러 열심히 준비할 테니 곧 다시 만났으면 한다. 2018년은 마마무와 함께!”라고 3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마마무는 3월7일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옐로우 플라워’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음악 방송 9관왕 등극,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저력을 보였다.
마마무 솔라는 4월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첫 솔로 콘서트 ‘솔라감성 콘서트 Blossom’ 개최를 앞두고 있다.(사진제공: RBW)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