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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쉐보레 1,000대 판매 당 1대씩 기부한다

입력 2018-05-14 14:26  


 -1호차 기증 시작으로 연말까지 캠페인 지속

 한국지엠이 쉐보레 차 1,000대가 팔릴 때마다 1대씩 기증하는 '네버 기브 업'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한국지엠 임직원들은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캠페인 1호차 전달식을 진행했다. 캠페인 1호차인 쉐보레 스파크는 한국지엠한마음재단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심의를 통해 선정된 윤덕희씨 가족(인천시 거주)에게 전달됐다. 기증된 스파크는 장애가 있는 아들과 함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밝은 미래를 꿈꾸고 있는 수혜 가족의 자립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윤덕희씨는 "거동이 불편한 아이를 데리고 병원이나 학교를 오갈 때 대중교통을 이용해왔는데, 이제는 스파크로 편하게 이동하고, 자립을 위해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면서 "지역 사회에 희망을 전파하는 쉐보레가 한국에서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며 말했다.

 쉐보레는 본격적인 '네버 기브 업' 캠페인을 위해 이달 말 한국지엠 한마음재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포함한 비영리기관 등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올해 말까지 저소득 가정, 사회적 기업, 복지기관 및 시설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그동안 쉐보레를 믿고 사랑해 준 분들과 지역 사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서 "쉐보레는 오랫동안 고객 곁에서 함께 하는 한편, 이번 '네버 기브 업' 캠페인을 포함,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시민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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