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부터 앤디까지 ‘내멋대로’, 시청 포인트는 4人4色 여행

입력 2018-05-18 11:32  


[연예팀] 이승철 등이 ‘내멋대로’ 여행을 떠난다.

5월18일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폼나게 가자, 내멋대로(이하 내멋대로)’가 베일을 벗는다. ‘내멋대로’는 자신만의 인생장소로 떠나는 본격 자연주의 낭만여행 프로그램으로, 출연진들이 직접 폼 나는 여행을 설계해 떠나는 현장성 강한 리얼리티다.

방송에는 가수 이승철부터 배우 류수영, 가수 앤디, 소통전문가인 김창옥 교수까지 산과 자연 그리고 여행을 사랑하는 네 남자가 함께한다. 이들은 각자 자신만의 캐릭터를 살려 ‘폼 나게’ 여행을 설계하는 4인 4색 여행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더불어 자연 속 절경을 찾아내는 즐거움과 감동, 그 속에 녹아든 삶과 인생의 공감 스토리가 각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보기 힘들던 스타들이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첫 출격을 앞두고 재미를 더하는 시청 포인트를 살펴보자.

▼‘내 멋대로 짜라!’ 인생여행자를 위한 가이드

‘내멋대로’에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간직한 ‘인생장소’와 ‘비밀아지트’를 공개하는 특별함이 있다. 여기에 꼭 가보고 싶었던 ‘꿈의 장소’로의 여행 설계도 가능하다.

4MC가 자신만의 캐릭터를 살려 ‘폼 나게’ 여행을 설계해 떠나는 4인 4색 여행은 이색 재미요소. 출연진이 ‘강추’하는 인생투어 노하우와 놓치면 후회할 ‘인생샷 핫스팟’ 등도 있다.

▼자연에서 즐기는 낭만적 휴식, 그리고 삶의 이야기

‘내멋대로’는 눈(음악)과 귀(토크)와 입(음식)이 모두 즐거운 ‘먹고 쉬고 즐기는’ 오감 만족 감성 충만한 여행 설계를 돕는다.

캠핑장에서 듣는 낭만적인 노래와 마음을 울리는 속 깊은 이야기, 산행 후 시원한 약수로 폼 나게 만들어 마시는 오미자 모히토, 산지의 제철 재료로 뚝딱 만들어 제대로 즐기는 요리 한 접시까지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휴식으로 색다른 힐링을 선사한다.

▼시청자들에게 주는 깜짝 여행 선물

‘내멋대로’ 여행코스 그대로 공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이는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유하는 ‘내멋대로’만의 특색 있는 소통 이벤트.

‘내멋대로’ 여행코스 그대로 공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내멋대로’ 본방 시청 후 ‘내멋대로’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를 통해 숙박과 식사 체험까지 가능한 여행 패키지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깜짝 여행 선물은 ‘내멋대로’ 팔로워 중에서 선정한다.

이번 첫 방송에서는 맏형 이승철이 소개하는 ‘5월의 인생 여행지’ 무주를 소개한다. 매년 봄이면 이승철이 찾는다는 자연 캠핑장은 흩날리는 벚꽃 잎과 계곡, 소나무가 어우러져 장관을 연출한다. ‘무주 명산’으로 꼽히는 덕유산과 적상산을 오르는 운치있는 트레킹부터 이승철이 비장의 무기로 내놓은 자신만의 캠핑요리 '돈말이 구이'와 '밀푀유나베' 등이 공개되며 야외 낭만 감성 지수도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금일(18일) 오후 11시 첫 방송.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