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여자친구가 하하와 유세윤을 만난다.
걸그룹 여자친구가 7월27일 금요일 자정(0시) JTBC2로 방송되는 국내 최초 뮤직비디오 예능 프로그램, ‘하와유.MOV’를 통해 컴백 신고를 알린다.
여자친구는 각종 음원 사이트들의 순위를 점령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예능에서 또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며 K-POP 시장 내 대단한 영향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자친구는 다른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던 본격 자기자랑 타임을 시작했다. 뮤직비디오 ‘오늘부터 우리는’이 걸그룹 최초 1억 뷰를 돌파 한 것을 시작으로 신인상 수상 등 이력들을 소개하며 자기자랑이 끊임없이 펼쳐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별 가장 좋았던 뮤직비디오 및 가장 고생했던 뮤직비디오 등 여태까지 들을 수 없던 그들의 솔직한 생각을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가사대로뮤비’에서는 여태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콘셉트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해 여름에 딱 맞는 색다른 분위기의 뮤직비디오로 모두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자친구가 출연한 ‘가사대로뮤비’ 뮤직비디오는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스튜디오룰루랄라를 통해 선공개된 ‘가사대로뮤비’를 본 여자친구의 리액션 영상은 하와유.MOV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와유.MOV’는 JTBC 스튜디오룰루랄라의 SNS를 통해 선공개 되며, 7월27일 금요일 자정(0시) JTBC2를 통해 방송된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