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가 어딘데’ 오늘(31일) 스페셜 방송으로 종영...미방분 大방출

입력 2018-08-31 11:39  


[연예팀] ‘거기가 어딘데’의 못다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웰메이드 예능의 새 역사를 쓴 KBS2 ‘거기가 어딘데??’가 지난 8월24일 11회를 끝으로 1,2차에 걸친 탐험을 마무리 했다. 이어 금일(31일) 오후 11시에는 종영을 아쉬워하는 애청자들을 위한 스페셜이 방송돼 ‘거기가 어딘데??’ 첫 시즌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탐험중계방송으로 탐험대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의 개성 있는 캐릭터와 신선한 케미스트리, 탐험이라는 소재가 주는 예측 불가능한 재미, 장엄하고 아름다운 오만과 스코틀랜드의 절경을 사색의 캔버스로 변모시키는 감각적인 연출, 온몸에 전율을 일으키는 BGM 선곡 등을 통해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더욱이 막강한 경쟁작들 가운데서도 뚝심 있게 자신의 색깔을 고수, 시청자들에게 일회성 웃음 이상의 참신한 재미를 선사하며 예능춘추전국시대에서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겼다.

아울러 ‘거기가 어딘데 스페셜: 네 사람의 탐험일기’에서는 본 방송에 미처 담기지 못한 미방분이 최초로 공개된다. 특히 본편 2회의 권말부록으로 담겼던 ‘습기제거제’의 비밀이 드디어 밝혀질 예정.

당시 지진희는 아라비아 사막 한복판에서 습기제거제를 통해 물을 모아 지구의 식수 부족을 해결해보겠다는 야심 찬 포부를 밝혀 배꼽을 잡게 했으나 이후 본편을 통해 결과가 공개되지 않아 시청자들의 의문을 자아내던 차. 이에 스페셜에서 공개될 실험 결과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의 탐험 후일담도 전파를 탄다고 해 스페셜을 향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된다.

이에 ‘거기가 어딘데??’ 측은 “그동안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 방송되는 ‘거기가 어딘데 스페셜 : 네 사람의 탐험일기’는 시청자들께 마지막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독자적인 하나의 에피소드로 보아도 무방할 정도로 새로운 내용들로 꽉꽉 채워 넣었으니,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간접체험 탐험예능 KBS2 탐험중계방송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탐험중계방송’. 금일(31일) 오후 11시 스페셜을 끝으로 종영한다.(사진제공: KBS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