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앞에 금발 누구야, ‘끝까지 사랑’ 어떤 후폭풍 휘몰아칠까?

입력 2018-09-10 09:40  


[연예팀] 홍수아가 의문의 인물을 만난다.

9월10일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극본 이선희, 연출 신창석)’ 제작진 측은 홍수아가 의문의 인물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놀라움과 두려움이 담긴 표정으로 금발의 인물을 바라보고 있다. 생각하지 못했던 만남인 듯 당황해 굳어버린 홍수아의 모습이 공개되며 의문의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멀리서 심지호가 지켜보는 가운데 긴장한 표정으로 금발의 인물에게 다가서는 홍수아의 모습도 포착되었다. 두 사람의 만남에 심지호가 관련이 있는 것인지, 이 만남이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올 것인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세나(홍수아)가 영옥(남기애)의 입을 막기 위해 돈 봉투를 준비해 정한(강은탁)의 본가로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이 만나는 사이 가영(이영아)이 들어왔고, 세나는 당황스러움을 감추며 가영을 잘 봐달라 인사하기 위해 온 것이라 얼버무렸다. 세나의 본심을 모르는 가영은 고마워했다.
 
한편, 현기(심지호)는 합작회사의 창립준비위원으로 가영과 정한을 추천했다. 세나와 제혁(김일우)은 당황했지만 반대를 할 수 없었고 수창(김하균)은 흔쾌히 받아들였다.

이후 수창은 가영과 정한 부부를 집으로 불러들여 화해를 시도했고, 가영과 수창은 다시 훈훈한 부녀관계로 돌아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방송 말미, 세나를 불러 낸 정한은 세나가 영옥에게 건넨 돈봉투를 던지며 불쾌감을 드러냈고 두 사람이 다투고 있을 때 나타난 가영을 보고 두 사람이 크게 놀라는 모습이 그려져 금일(10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가영이 두 사람의 관계를 눈치 챌 것인지 긴장감이 더해진 가운데 세나와 깊은 관련이 있는 의문의 인물 등장이 예고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 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드라마다.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30회는 금일(10일) 오호 7시 5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KBS2 ‘끝까지 사랑’)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